본문 바로가기

라그나로크Z

  • 에피소드2-3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4월 패션스톤 신규의상
  • 2024 봄꽃축제 이벤트
  • 2024 VIP 이벤트
  • 철통보안 이벤트

새소식NEWS

업데이트

  • [캐릭터] 소드맨 소개
  • 2018.05.15 4,541
  •  

    목차

     

    - 전직 조건
    - 전직 장소

    - 상위 직업 소개

    - 스킬 안내

     


     

    전직 조건

     

    - Job LV 10 이상인 노비스인 경우 소드맨으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 이즈루드의 검사 길드에 직접 방문하여 전직할 경우, 퀘스트 스킬을 바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전직 장소

     

      <크리투라 아카데미에 위치한 검사길드 관계자 (iz_ac02 54 52)>

     

           <이즈루드 검사길드 (izlude 52 168)>

     


     

    상위 직업 소개

     

    나이트 바로가기
    크루세이더 바로가기

     


     

    스킬 안내

     

     

    HP회복력 향상 오토버서크
    급소치기 이동시 HP 회복
    매그넘 브레이크 인듀어
    배쉬 프로보크
    양손검 수련 한손검 수련

     


     

    소드맨 스킬

     

     

    HP회복력 향상

     

    계열 : 패시브

    내용 : 자연 체력 회복속도를 향상시킨다.

     

    레벨 HP회복량 MaxHP 의한
    추가
    회복량
    회복 아이템
    효율
    증가
    1 5 0.20% 110%
    2 10 0.40% 120%
    3 15 0.60% 130%
    4 20 0.80% 140%
    5 25 1.00% 150%
    6 30 1.20% 160%
    7 35 1.40% 170%
    8 40 1.60% 180%
    9 45 1.80% 190%
    10 50 2.00% 200%

    ※ 이동하지 않는 상태일 때 10초마다 한번씩 회복한다.

     


     

    급소치기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퀘스트 수행

    내용 : 배쉬 LV 5 이상 사용 시, 일정확률로 대상에게 스턴을 걸리게 한다.

     

    배쉬 레벨 스턴 확률
    1 0%
    2 0%
    3 0%
    4 0%
    5 0%
    6 5%
    7 10%
    8 15%
    9 20%
    10 25%

     


     

    매그넘 브레이크

     

    계열 : 근거리 물리 공격

    습득 조건 : 배쉬 5LV

    내용 : 자신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주변에 있는 적들 전체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밀어내는 화속성 스플래쉬 공격.

     

    레벨 효과 범위 ATK 속성 지속시간 스킬 쿨타임 글로벌 쿨타임 SP소모
    1 5 X 5 120% 화속성 10 1.7 0.3 30
    2 5 X 5 140%
    3 5 X 5 160%
    4 5 X 5 180%
    5 5 X 5 200%
    6 5 X 5 220%
    7 5 X 5 240%
    8 5 X 5 260%
    9 5 X 5 280%
    10 5 X 5 300%

    ※ 주변의 적을 이동 반대방향으로 2셀 밀어낸다.

    ※ 스킬 사용 후, 10초간 자신의 무기에 화속성 데미지가 추가된다.

     (화속성 추가 데미지 = 현재 무기 공격력의 20%)

     


     

    배쉬

     

    계열 : 근거리 물리 공격

    습득 조건 : -

    내용 : 지정된 적을 강하게 공격하여 높은 근접 물리 데미지를 가한다. 

     

    레벨 ATK 속성 명중률 보정 SP소모
    1 130% 무기 속성 5% 8
    2 160% 무기 속성 10% 8
    3 190% 무기 속성 15% 8
    4 220% 무기 속성 20% 8
    5 250% 무기 속성 25% 8
    6 280% 무기 속성 30% 15
    7 310% 무기 속성 35% 15
    8 340% 무기 속성 40% 15
    9 370% 무기 속성 45% 15
    10 400% 무기 속성 50% 15

    ※ 배쉬 스킬의 명중률 보정은 배쉬 스킬 사용 시에만 적용됩니다.

    ※ 명중률 보정 공식 : 대상 몬스터에 대한 명중률 + (대상 몬스터에 대한 명중률 * 보정 비율)
     ex : 대상 몬스터에 대한 명중률이 45%일 경우 (45 + (45 * 50%) = 67%)

     


     

    양손검 수련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한손검 수련 1LV

    내용 : 양손검 사용 시의 기본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레벨 기본 데미지 증가량
    1 + 4
    2 + 8
    3 + 12
    4 + 16
    5 + 20
    6 + 24
    7 + 28
    8 + 32
    9 + 36
    10 + 40

    ※ 일반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양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양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데미지

     


     

    오토 버서크

     

    계열 : 토글형

    습득 조건 : JobLV 30 이상일때 퀘스트 수행

    내용 : 이 스킬은 사용시 ON, 비사용시 OFF 상태로 되며, ON 상태시 빈사 상태(HP 25% 이하)가 되면 분노한다.

     

    ※ 분노 상태 : 프로보크 10LV과 동일한 효과 (공격력 32% ↑, VIT 방어력 55% ↓)

    ※ 빈사 상태가 풀리지 않는 한 지속되며, 현재 HP가 25% 이상으로 회복되면 즉시 해제된다.

     


     

    이동시 HP 회복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JobLV 35 이상일때 퀘스트 수행

    내용 : 이동 시에도 자동으로 HP를 회복한다.

     

    ※ 이동 시에 기본 자동 회복 수치의 25%만큼 HP를 회복한다.

     


     

    인듀어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프로보크 5LV

    내용 :일정 시간동안 공격당해도 이동이나 공격이 가능해진다. 스킬 레벨에 따라 MDEF가 증가한다.

     

    레벨 MDEF 증가 지속시간 SP소모 스킬 쿨타임
    1 + 1 10초 10 10
    2 + 2 13초
    3 +3 16초
    4 + 4 19초
    5 + 5 22초
    6 + 6 25초
    7 + 7 28초
    8 + 8 31초
    9 + 9 34초
    10 + 10 37초

    ※ 인듀어 상태에서 7번 데미지를 입으면 인듀어 상태가 해제된다.

     (단, 플레이어의 공격과 스킬에 의한 것은 횟수로 세지 않는다.)

    ※ 몬스터의 마법, 스킬에 의한 데미지에 대해서는 경직 모션이 발생한다.

     


     

    프로보크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

    내용 : 지정된 적을 30초 동안 흥분시켜 VIT에 의한 방어력을 낮추고 대신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레벨 공격력 증가 방어력 감소 사정거리 지속시간 SP소모
    1 + 5% - 10% 9 30 4
    2 + 8% - 15% 5
    3 + 11% - 20% 6
    4 + 14% - 25% 7
    5 + 17% - 30% 8
    6 + 20% - 35% 9
    7 + 23% - 40% 10
    8 + 26% - 45% 11
    9 + 29% - 50% 12
    10 + 32% - 55% 13

    ※ 불사형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 프로보크에 걸린 몬스터는 스킬을 사용한 캐릭터로 공격 대상을 변경한다.

    ※ 성공 확률 = 50 + Skill LV * 3 + 자신의 Base LV - 대상의 Base LV

    ※ 공격력 증가는 최종 데미지에서 %로 증가한다.

    ※ 몬스터를 대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몬스터의 DEF를 감소시킨다.

    ※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VIT로 증가한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한손검 수련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

    내용 : 한손검 및 단검 사용 시의 기본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레벨 기본 데미지 증가량
    1 + 4
    2 + 8
    3 + 12
    4 + 16
    5 + 20
    6 + 24
    7 + 28
    8 + 32
    9 + 36
    10 + 40

    ※ 일반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한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한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데미지

     


     

    ※ 홈페이지 정보는 게임의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Update. 2018.06.0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