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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 [캐릭터] 로그 소개
  • 2018.12.20 548
  • 목차

     

    - 전직 조건

    - 전직 장소

    - 스킬 안내

     


     

    전직 조건

     

    - Base LV 50, Job LV 50 이상의 씨프의 경우 로그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전직 장소

     

               <파로스 등대섬에 위치한 로그 길드원>

     

          <파로스 등대섬에 위치한 로그 길드 입구(cmd_fild07 196 117)>

     


     

    스킬 안내

     

    ■ 독수리의 눈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

    내용 : 활 사용 시, 사정거리를 추가로 증가시키고, 명중률을 보정한다.

     

    레벨 추가 활 사정거리 명중률 보정
    1 활 사정거리 + 1 1%
    2 활 사정거리 + 2 2%
    3 활 사정거리 + 3 3%
    4 활 사정거리 + 4 4%
    5 활 사정거리 + 5 5%
    6 활 사정거리 + 6 6%
    7 활 사정거리 + 7 7%
    8 활 사정거리 + 8 8%
    9 활 사정거리 + 9 9%
    10 활 사정거리 + 10 10%

     


     

    ■ 더블 스트레이핑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독수리의 눈 10LV

    내용 : 적에게 1개의 화살을 발사해 두번의 타격을 입힌다.

    더블 스트레이핑의 기본 사정 거리는 9셀이다.

     

    레벨 ATK 소모SP
    1 100% X 2회 12
    2 110% X 2회
    3 120% X 2회
    4 130% X 2회
    5 140% X 2회
    6 150% X 2회
    7 160% X 2회
    8 170% X 2회
    9 180% X 2회
    10 190% X 2회

     


     

    ■ 리무브 트랩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더블 스트레이핑 5LV

    내용 : SP 5를 소모하여 설치되어 있는 트랩을 제거한다.

    트랩 제거 시, 설치에 사용된 트랩 아이템을 획득한다.

     


     

    ■ 터널 드라이브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하이딩 1LV

    내용 : 하이딩 상태에서도 이동할 수 있다.

    하이딩 상태에서의 이동은 보통 이동보다 속도가 느리다.

     

    레벨 이동 속도
    1 26%
    2 32%
    3 38%
    4 44%
    5 50%

     


     

    ■ 스내쳐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스틸 1LV

    내용 : 일반 근접 물리 공격을 할 경우 대상에게 확률적으로 스틸을 시도한다.

    스틸 성공 확률은 스틸의 스킬레벨에 영향을 받으며, 

    스킬 레벨에 따라 스틸 발동 확률이 증가된다.

     

    레벨 발동확률
    1 7%
    2 8%
    3 10%
    4 11%
    5 13%
    6 14%
    7 16%
    8 17%
    9 19%
    10 20%

     


     

    ■ 스틸 코인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스내쳐 4LV

    내용 : 몬스터에게서 제니를 훔친다.

    훔치는 제니의 양은 스킬레벨 및 몬스터의 레벨이 높을수록 많아진다.

    제니를 훔칠 확률은 시전자의 DEX와 LUK에 의해 증가되며, 

    대상과의 레벨차이에 따라 달라진다.

    해당 스킬은 일반 몬스터에게만 사용 가능하다.

     

    레벨 기본 성공 확률 소모SP
    1 1% 15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 백 스탭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스틸 코인 4LV

    내용 : 대상의 반대 방향에서 공격하여 근접 물리 데미지를 준다.

    활을 장착하여 사용할 경우 데미지가 절반으로 감소되며,

    단검을 장착하여 사용할 경우 데미지가 2회 발생한다.

    스킬 시전 시, 스킬 레벨에 따라 일정량과 명중률에 보정을 받는다.

     

    레벨 ATK 활 장착 시 ATK 소모 SP
    1 340% 170% 12
    2 380% 190%
    3 420% 210%
    4 460% 230%
    5 500% 250%
    6 540% 270%
    7 580% 290%
    8 620% 310%
    9 660% 330%
    10 700% 350%

     


     

    ■ 기습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터널 드라이브 2LV, 백 스탭 2LV

    내용 : 하이딩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 하이딩 상태가 해제되며, 주변 5X5셀 범위 내의 적에게 데미지와 함께

    일정 확률로 [상태이상 : 스턴]과 [상태이상 : 암흑]을 건다.

    명중당한 대상은 10초간 30%만큼 데미지를 더 입는 상태가 된다.

    단, 보스형 몬스터의 경우 15%만큼 데미지를 더 입는 상태가 된다.

    스턴 및 암흑에 걸릴 확률은 대상의 상태이상 내성에 따라 감소된다.

     

    레벨 ATK 상태이상 확률 소모SP
    1 200% 13% 15
    2 350% 16%
    3 500% 19%
    4 650% 22%
    5 800% 25%

     



    ■ 인티머데이트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기습 5LV, 백 스탭 4LV

    내용 : 대상을 공격해 근접 물리 데미지를 줌과 동시에 대상과 함께 맵 내의 랜덤한 곳으로 워프한다.

    보스형 몬스터에게는 통하지 않으며, 시전자의 레벨이 높을수록, 대상의 레벨이 낮을수록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

     

    레벨 ATK 소모SP
    1 130% 13
    2 160% 16
    3 190% 19
    4 220% 22
    5 250% 25

     


     

    ■ 도작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인티머데이트 5LV

    내용 : 스킬레벨에 따라 공격속도가 증가하며(공격 후 딜레이 감소),

    자신이 가장 최근에 맞았던 스킬(몬스터 전용 스킬 제외)을 기억하여 사용할 수 있다.

    스킬레벨이 오를  수록 기억할 수 있는 스킬의 레벨도 높아진다.

    단, 해당 스킬의 최대 레벨을 넘을 수 없으며, 실제 포인트를 투자한 스킬이 아니므로,

    스킬트리에 영향을 주거나 배운 레벨을 가져오는 아이템 등의 특수 효과는 사용할 수 없다.

     

    레벨 기억가능LV 공격속도 증가
    1 1LV 기억 가능 1%
    2 2LV 기억 가능 2%
    3 3LV 기억 가능 3%
    4 4LV 기억 가능 4%
    5 5LV 기억 가능 5%
    6 6LV 기억 가능 6%
    7 7LV 기억 가능 7%
    8 8LV 기억 가능 8%
    9 9LV 기억 가능 9%
    10 10LV 기억 가능 10%

     


     

    ■ 스트립 헬름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스틸 코인 2LV

    내용 : 대상의 장착되어 있는 투구를 벗긴다.

    PVP 모드에서 플레이어에게 사용시에는 투구가 장착해제되며,

    일정 시간동안 투구를 장착하지 못하는 상태에 빠진다.

    몬스터의 경우는 일정시간동안 INT가 40% 하락한다. 단, 몬스터의 SP에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스킬레벨과 시전자의 DEX가 높을수록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상승하며,

    대상의 DEX에 의해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감소된다.

     

    레벨 스트립 확률 소모 SP
    1 10% 12
    2 15% 14
    3 20% 16
    4 25% 18
    5 30% 20

     

     


     

    ■ 스트립 쉴드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스트립 헬름 5LV

    내용 : 대상의 장착되어 있는 방패를 벗긴다.

    PVP모드에서 플레이어에게 사용 시에는 방패가 장착해제 되며,

    일정 시간동안 방패를 장착하지 못하는 상태에 빠진다.

    몬스터의 경우 일정 시간동안 DEF가 15% 하락한다.

    스킬레벨과 시전자의 DEX가 높을수록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상승하며,

    대상의 DEX에 의해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감소된다.

     

    레벨 스트립 확률 소모 SP
    1 10% 12
    2 15% 14
    3 20% 16
    4 25% 18
    5 30% 20

     


     

    ■ 스트립 아머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스트립 쉴드 5LV

    내용 : 대상의 장착되어 있는 갑옷을 벗긴다.

    PVP 모드에서 플레이어에게 사용시에는 갑옷이 장착해제되며,

    일정 시간동안 갑옷을 장착하지 못하는 상태에 빠진다.

    몬스터의 경우 일정 시간동안 VIT가 40% 하락한다. 단, 몬스터의 HP에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스킬레벨과 시전자의 DEX가 높을수록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상승하며,

    대상의 DEX에 의해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감소된다.

     

    레벨 스트립 확률 소모 SP
    1 10% 17
    2 15% 19
    3 20% 21
    4 25% 23
    5 30% 25

     


     

    ■ 스트립 웨폰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스트립 아머 5LV

    내용 : 대상의 장착되어 있는 무기를 벗긴다.

    PVP모드에서 플레이어에게 사용시에는 무기가 장착해제되며,

    일정 시간동안 무기를 장착하지 못하는 상태에 빠진다.

    몬스터의 경우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이 25% 하락한다.

    스킬레벨과 시전자의 DEX가 높을수록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상승하며,

    대상의 DEX에 의해 성공확률과 스트립 효과의 지속시간이 감소된다.

     

    레벨 스트립 확률 소모 SP
    1 10% 17
    2 15% 19
    3 20% 21
    4 25% 23
    5 30% 25

     


     

    ■ 한손검 수련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

    내용 : 한손검, 단검으로 적을 공격할 때, 물리 데미지가 증가된다.

     

    레벨 데미지 증가량
    1 4
    2 8
    3 12
    4 16
    5 20
    6 24
    7 28
    8 32
    9 36
    10 40

     


     

    ■ 갱스터 파라다이스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스트립 쉴드 3LV

    내용 : 자신이 앉아 있는 주변 3X3셀에 다른 로그 계열 플레이어가 앉아 있을 경우,

    몬스터는 나와 그 로그를 공격하지 않는다. 단, 보스형 몬스터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 그래피티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갱스터 파라다이스 1LV

    내용 : 레드 젬스톤 1개를 소묘하여, 선택한 지면 주변에 입력한 낙서가 배치된다.

    시전자가 입력할 수 있으며, 영문과 숫자 20자 정도를 입력할 수 있다.

    한번 설치한 그래피티가 없어지기 전에는 다른 그래피티를 설치할 수 없다.

     


     

    ■ 클로즈 컨파인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퀘스트 완료

    내용 : 10초간 공격하는 대상을 붙잡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든다.

    시전자도 동시에 이동 불가 상태가 된다.

    상태를 잡고 있는 동안 FLEE + 10의 보너스를 받으며, 파리의 날개, 나비의 날개, 텔레포테이션 스킬을

    사용하거나 전투불능, 넉 백 스킬에 의해 둘 사이의 거리가 벌어지거나 하이딩 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해제된다.

    단, 보스형 몬스터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 컴펄션 디스카운트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갱스터 파라다이스 1LV

    내용 : 평범한 NPC 상점에서 물건을 살 때, 싸게 살 수 있게 된다.

     

    레벨 할인률
    1 9%
    2 13%
    3 17%
    4 21%
    5 25%

     


     

    ※ 홈페이지의 정보는 게임의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update. 2018.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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