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그나로크Z

  • 에피소드2-3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4월 패션스톤 신규의상
  • 2024 봄꽃축제 이벤트
  • 2024 VIP 이벤트
  • 철통보안 이벤트

커뮤니티COMMUNITY

청원게시판

  • 과거 스테이터스 포인트의 중요도
  • 2022.12.22 # 숲 352
  • 과거에 "스테이터스 포인트"에 따라서 여러가지 캐릭터 육성의 재미가 있었습니다.


    라그나로크 제로가 예전의 그때를 생각하고 접속한 사람도 적지 않을텐데요.

    지금 그때의 라그나로크 스테이터스를 사용 할 수 없다면,

    본썹에 있는 특성 스테이터스를 활용하면 어떨까요.


    예를들면, str 일정 수치에 따라 pow를 올려주고,

    int x값에 wis+1, y값에 spl+1 등으로 활용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끝도 없이 쎄지는 몬스터, 너무 많이 필요한 명중도 해소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예전의 "힘 로그"도 아이템 세팅에 따라

    "110힘 로그" "100힘 로그"처럼 순수 수치가 아닌 "가중치"도 포함하여 적용이 된다면,

    예전처럼 스테이터스 아이템 옵션도 계산하면서 순수 스테이터스 몇을 부여할지 고민하는 육성 방법도 기대해 봅니다.

  • 15명 30% 달성
윗글아랫글 목록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