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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 [캐릭터] 나이트 소개
  • 2018.06.07 5,261
  • 목차

     

    - 전직 조건
    - 전직 장소
    - 스킬 안내

     


     

    전직 조건

     

    - BaseLV 50, Job LV 50 이상의 소드맨인 경우 나이트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전직 장소

     

            <프론테라 (prontera 48 343)>

     


     

    스킬 안내

     

     

    기병 수련 오토 카운터
    라이딩 챠지 어택
    볼링 배쉬 창 수련
    브랜디쉬 스피어 투핸드 퀴큰
    스피어 부메랑 피어스
    스피어 스탭  

     


     

    나이트 스킬

     

    기병 수련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라이딩 1LV
    내용 : 페코페코를 탔을 시 감소하는 공격속도를 되돌려준다.

     

    레벨 공격속도
    1 60%
    2 70%
    3 80%
    4 90%
    5 100%

    ※ 기병 수련을 습득하지 않은 경고 페코페코에 탑승할 경우, 공격속도가 50%로 감소한다.

     


     

    라이딩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인듀어 1LV
    내용 : 훈련된 페코페코를 탈 수 있게 된다.

       창 수련의 데미지가 +4에서 +5로 증가하며, 중형 몬스터에게 100%의 데미지를 주게 된다.

     


     

    볼링 배쉬

     

    계열 : 근접 물리
    습득 조건 : 양손검 수련 5LV, 배쉬 10LV, 매그넘 브레이크 3LV, 투핸드 퀴큰 10LV, 오토 카운터 5LV
    내용 : 대상 1체 및 주변 5X5셀 내에 존재하는 대상들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와 함께 넉 백시킨다.
       양손검으로 공격한 경우 대상의 숫자에 따라 공격 횟수가 증가되며, 최대 5회의 피해를 입힌다.

       자신의 STR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 시 일정 시간

       무기를 교체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레벨 ATK 효과 범위 고정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넉백거리
    1 140% 5 x 5 0.35 3 0.3 13 1
    2 180% 14
    3 220% 15 2
    4 260% 16
    5 300% 17 3
    6 340% 18
    7 380% 19 4
    8 420% 20
    9 460% 21 5
    10 500% 22

    ※ 양손검인 경우 대상의 숫자에 따라 공격 횟수가 증가한다.

     (1개체 : 2회 / 2~3개체 : 3회 / 4개체 이상 : 4회)

     단, 양손검이 아닌 경우, 2회의 데미지만 준다.

    ※ 시전동안 무기 교체가 되지 않는다.

     



    브랜디쉬 스피어

     

    계열 : 원거리 물리
    습득 조건 : 라이딩 1LV, 스피어 스텝 3LV
    내용 : 페코페코 탑승 시, 사용 가능. 창 전용 스킬. 
       전방의 적에게 창을 휘둘러 데미지를 입히고 넉백 시킨다.

     

    레벨 ATK(1) ATK(2) ATK(3) ATK(4) 효과 범위 고정 캐스팅 소모 SP
    1 120% - - - 1 0.35 24
    2 140% - - -
    3 160% - - -
    4 270% 180% - - 1~2
    5 300% 200% - -
    6 330% 220% - -
    7 420% 360% 240% - 1~3
    8 455% 390% 260% -
    9 490% 420% 280% -
    10 562% 525% 450% 300% 1~4

     

    ※ 효과 범위

    ※ 시전동안 무기 교체가 되지 않는다.

     


     

    스피어 부메랑

     

    계열 : 원거리 물리
    습득 조건 : 피어스 3LV
    내용 : 적 하나를 향해 창을 던진다. 창은 소모되지 않는다.

     

    레벨 ATK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사정거리
    1 150% 1 0.3 10 + 3
    2 200% + 5
    3 250% + 7
    4 300% + 9
    5 350% + 11

     


     

    스피어 스탭

     

    계열 : 원거리 물리
    습득 조건 : 피어스 5LV
    내용 : 대상을 창으로 깊숙히 찔러 대상과 시전자 사이에 존재하는 대상 모두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주고, 6셀 넉 백 시킨다.

     

    레벨 ATK 소모 SP 넉백거리
    1 120% 9 6
    2 140%
    3 160%
    4 180%
    5 200%
    6 220%
    7 240%
    8 260%
    9 280%
    10 300%

     


     

    오토 카운터

     

    계열 : 근접 물리
    습득 조건 : 양손검 수련 1LV
    내용 : 바로 옆의 근접한 적의 공격을 방어한 후 자동으로 반격한다.

     

    레벨 대기시간 소모 SP
    1 0.4초 3
    2 0.8초
    3 1.2초
    4 1.6초
    5 2초

    ※ 반격 시, 항상 크리티컬로 적을 공격한다.

    ※ 플레이어 이동방향을 중심으로 좌우 90도씩 전방에 있는 적에게만 반격이 가능한다.

    ※ 대기시간 중에는 이동, 공격이 불가능하다.

     


     

    챠지 어택

     

    계열 : 원거리 물리
    습득 조건 : 퀘스트 습득
    내용 : 원거리에 있는 적을 단숨에 접근해 가격한다.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을 수록 공격력이 높아지며, 가격된 대상은 해당 거리만큼 넉 백된다.

     

    이동거리 ATK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소모 SP
    3 이하 100% 0.25초 0.25초 40
    6 이하 200%
    9 이하 300%
    12 이하 400%
    13 이상 500%

     


     

    창 수련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
    내용 : 창 사용시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페코페코에 타면 데미지가 추가된다.

     

    레벨 기본 데미지 증가량 페코페코 탑승 시
    1 + 4 + 5
    2 + 8 + 10
    3 +12 + 15
    4 + 16 + 20
    5 + 20 + 25
    6 + 24 + 30
    7 + 28 + 35
    8 + 32 + 40
    9 + 36 + 45
    10 + 40 + 50

    ※ 일반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창 수련 데미지

    ※ 스킬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창 수련 데미지) * 스킬 데미지

     


     

    투핸드 퀴큰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양손검 수련 1LV
    내용 : 일정 시간동안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

       양손검 이외의 무기로 교체하거나, 장착을 해제한 경우 효과가 해제된다.

       콰그마이어, 민첩성 감소 스킬에도 해제된다.

     

    레벨 CRI HIT 지속시간 소모 SP 기타
    1 + 3 + 2 30초 14 1) 공격속도 증가
    2) 공격 후 딜레이 10% 감소
    2 + 4 + 4 60초 18
    3 + 5 + 6 90초 22
    4 + 6 + 8 120초 26
    5 + 7 + 10 150초 30
    6 + 8 + 12 180초 34
    7 + 9 + 14 210초 38
    8 + 10 + 16 240초 42
    9 + 11 + 18 270초 46
    10 + 12 + 20 300초 50

    ※ 투핸드 퀴큰 사용 시, 공격속도의 std가 7 증가한다.

    ※ 기본 공격속도 = (직업 공격속도 + (무기 + 방패 패널티)) + [ ( √((AGI²/2) + (DEX²/5)) ) / 4 + ( AGI + std ) / 200 ]

     단, [ ] 는 소수점 이하 버림

     


     

    피어스

     

     

    계열 : 근접 물리
    습득 조건 : 창 수련 1LV
    내용 : 창을 이용하여 대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준다.

       대상의 크기에 따라 소형 : 2회 / 중형 : 3회 / 대형 : 4회 공격한다.

       자신의 STR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사용 시, 명중률이 보정된다.

     

    레벨 ATK 명중률 보정 소모 SP 넉백거리
    1 110% + 5% 7 6
    2 120% + 10%
    3 130% + 15%
    4 140% + 20%
    5 150% + 25%
    6 160% + 30%
    7 170% + 35%
    8 180% + 40%
    9 190% + 45%
    10 200% + 50%

     


     

    ※ 홈페이지 정보는 게임의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Update. 2019.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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