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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제로 유저 여러분, RO1 STUDIO의 라그나로크 제로 팀입니다. |
오늘은 5월 23일 업데이트 예정인 내용 중 스킬에 대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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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검사 계열 |
1) 나이트 |
- 볼링 배쉬 |
타겟 주변 5X5범위 내 대상에게 데미지를 2회를 주고 넉 백시킵니다. |
양손검으로 공격할 경우, 대상 및 대상 주변 적의 숫자에 따라 공격 횟수가 증가하며 최대 4회 공격합니다. |
추가로 2초의 스킬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
<볼링 배쉬는 양손검 한정, 대상 숫자에 따라 효율이 증가됩니다> |
- 브랜디쉬 스피어 |
브랜디쉬 스피어의 시전 시간이 소폭 단축되어 보다 빠르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조금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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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핸드 퀴큰 |
스킬 레벨에 따라 크리티컬 확률 및 명중률이 추가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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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크루세이더 |
- 쉴드 부메랑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됩니다. |
<쉴드 부메랑의 효율이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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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능력 |
양손창 장착 시, 기본 공격 속도가 약 2정도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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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인 계열 |
1) 블랙스미스 |
- 아드레날린 러쉬 |
스킬 레벨에 따라 명중률이 추가 증가합니다. |
<아드레날린 러쉬 사용 시, 명중률이 증가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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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능력 |
양손도끼 장착 시, 기본 공격 속도가 약 3정도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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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알케미스트 |
- 바이오 캐니벌라이즈 |
소환된 식물의 경험치가 소환자에게 귀속됩니다. |
소환된 식물들의 기본 능력치가 상향되며, 사용 스킬이 추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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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피어 마인 |
소환된 스피어의 경험치가 소환자에게 귀속됩니다. |
주변에 공격 대상이 접근하면 자폭을 시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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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식물들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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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도둑 계열 |
1) 어쌔신 |
- 베넘 스플래셔 |
레드 젬스톤 소모가 사라지며, 데미지 분산이 제거되고 데미지가 소폭 증가합니다. |
스킬레벨이 높아질수록 스킬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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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로그 |
- 백스텝 |
타겟의 반대편으로 이동한 후 공격하며, 단검으로 공격 시 2회 연타하도록 변경됩니다. |
무조건 명중하는 옵션이 사라지며 스킬 레벨에 따라 일정 수준 명중률이 보정됩니다. |
추가로 1초의 스킬 쿨타임이 추가됩니다. |
<이제 대상의 방향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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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습 |
소모 SP가 소폭 감소(20 → 15)되며,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대상이 데미지를 더 받게 하는 효과가 횟수제(7회)에서 시간제(10초)로 변경되며, 데미지 증가폭이 소폭 증가(20%→ 30%)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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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작 |
스킬 레벨에 따라 공격 속도가 추가 증가(공격 후 딜레이 1%씩 감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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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작 스킬레벨에 따라 공격속도가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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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마법사 계열 |
1) 위자드 |
- 유피텔 선더 |
고정 캐스팅 시간이 조정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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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세이지 |
- 바이어런스 게일 |
촉매가 엘로우 젬스톤에서 블루 젬스톤으로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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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델류즈 |
촉매가 엘로우 젬스톤에서 블루 젬스톤으로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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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볼케이노 |
촉매가 엘로우 젬스톤에서 블루 젬스톤으로 변경됩니다. |
기존 범위 내 대상 공격력 증가 옵션이 범위 내 대상의 ATK / MATK를 상승시켜주도록 변경됩니다. (최대 30씩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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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 스펠 |
스킬 레벨에 따라 사용가능한 마법 리스트가 변경됩니다. ※ 화이어 볼트/콜드 볼트/라이트닝 볼트/소울 스트라이크/화이어 볼/프로스트 다이버/어스 스파이크/선더 스톰/헤븐즈 드라이브 |
발동 레벨이 랜덤이 아닌 오토 스펠의 스킬 레벨에 따라 최대 5레벨까지 고정적으로 발동하도록 변경됩니다. |
(단, 선택한 마법의 습득 레벨이 낮으면 해당 레벨로 발동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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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스펠의 활용도가 개선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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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능력 |
방패 장착 시, 기본 공격 속도가 약 2정도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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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복사 계열 |
1) 프리스트 |
- 메이스 수련 |
메이스 장착 시, 스킬 레벨 1당 크리티컬 확률 1씩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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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능력 |
방패 장착 시, 기본 공격 속도가 약 2정도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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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몽크 |
- 연환전신장 |
소모 SP가 소폭 감소합니다. (5레벨 기준 15 → 9) |
너클 계열 무기를 장착할 경우 데미지가 2배 증가되며, 연타 횟수가 4회에서 6회로 증가됩니다. |
(2배만큼 증가된 데미지를 6회 나누어서 표기됩니다) |
<연계 스킬의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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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맹룡과강 |
소모 SP가 감소합니다. (5레벨 기준 15 → 7) |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5레벨 기준 540% → 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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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능력 |
방패 장착 시, 기본 공격 속도가 2정도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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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궁수 계열 |
1) 헌터 |
- 블릿츠 비트 |
AGI과 DEX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되도록 공식이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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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릿츠 비트의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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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 능력 |
활 장착 시, 기본 공격 속도가 약 1정도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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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 장착 시 기본 공격속도가 증가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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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바드&댄서 |
- 기본 능력 |
방패 장착 시, 기본 공격 속도가 약 2정도 증가됩니다. |
7. 확장 직업 : 닌자(Ninja) 업데이트 |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가장 처음으로 선보이는 확장 직업군, 닌자가 업데이트 됩니다. |
스킬이 일부 조정되었으며, 닌자가 사용하는 소모품의 가격이 조정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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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도 수련 |
MAX Lv : 10 |
계열 : 패시브 |
내용 : 닌자의 수리검 계열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수리검 던지기, 쿠나이 던지기, 풍마수리검 던지기 스킬 사용 시, 스킬 레벨당 데미지 증가량만큼 가산된다. |
[Lv 1] : 데미지 증가량 +3 |
[Lv 2] : 데미지 증가량 +6 |
[Lv 3] : 데미지 증가량 +9 |
[Lv 4] : 데미지 증가량 +12 |
[Lv 5] : 데미지 증가량 +15 |
[Lv 6] : 데미지 증가량 +18 |
[Lv 7] : 데미지 증가량 +21 |
[Lv 8] : 데미지 증가량 +24 |
[Lv 9] : 데미지 증가량 +27 |
[Lv10] : 데미지 증가량 +30 |
수리검 던지기 |
MAX Lv : 10 |
습득조건 : 비도 수련 1 |
계열 : 액티브 |
타입 : 원거리 물리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장착한 수리검 1개를 대상에게 던져 데미지를 가한다. |
장착한 수리검 1개가 소모되며, 기본 사정 거리는 9셀이다. |
[Lv 1] : ATK 105% |
[Lv 2] : ATK 110% |
[Lv 3] : ATK 115% |
[Lv 4] : ATK 120% |
[Lv 5] : ATK 125% |
[Lv 6] : ATK 130% |
[Lv 7] : ATK 135% |
[Lv 8] : ATK 140% |
[Lv 9] : ATK 145% |
[Lv10] : ATK 150% |
쿠나이 던지기 |
MAX Lv : 5 |
습득조건 : 수리검 던지기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원거리 물리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장착한 쿠나이 1개를 대상에게 던져 데미지를 가한다. |
장착한 쿠나이 1개가 소모되며, 쿠나이의 속성이 적용된다. |
[Lv 1] : ATK 100% |
[Lv 2] : ATK 200% |
[Lv 3] : ATK 300% |
[Lv 4] : ATK 400% |
[Lv 5] : ATK 500% |
풍마수리검 던지기 |
MAX Lv : 5 |
습득조건 : 비도 수련 5, 쿠나이 던지기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원거리 물리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거대한 수리검을 던져 대상과 그 주변을 공격한다. |
스킬 레벨에 따라 효과 범위가 증가되며, 캐스팅중 공격을 받아도 취소되지 않는다. |
[Lv 1] : ATK 200% / 범위: 3 X 3 |
[Lv 2] : ATK 450% / 범위: 3 X 3 |
[Lv 3] : ATK 700% / 범위: 3 X 3 |
[Lv 4] : ATK 950% / 범위: 5 X 5 |
[Lv 5] : ATK1200% / 범위: 5 X 5 |
돈 던지기 |
MAX Lv : 10 |
습득조건 : 비도 수련 10, 풍마수리검 던지기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특수 공격(원거리)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돈을 던져 그 액수와 같은 수치만큼 상대방에게 방어력 무시 데미지를 가한다. |
단, 플레이어에게는 1/3만큼, 보스에게는 절반만큼 피해가 감소된다. |
[Lv 1] : 소모금액 500~1000zeny |
[Lv 2] : 소모금액 1000~2000zeny |
[Lv 3] : 소모금액 1500~3000zeny |
[Lv 4] : 소모금액 2000~4000zeny |
[Lv 5] : 소모금액 2500~5000zeny |
[Lv 6] : 소모금액 3000~6000zeny |
[Lv 7] : 소모금액 3500~7000zeny |
[Lv 8] : 소모금액 4000~8000zeny |
[Lv 9] : 소모금액 4500~9000zeny |
[Lv10] : 소모금액 5000~10000zeny |
다다미 뒤집기 |
MAX Lv :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근접 물리 |
대상 : 즉시 시전 |
내용 : 자신의 주변 4방향의 다다미를 뒤집어 적을 공격한다. |
다다미에 맞은 적은 5칸 넉 백되며, 3초간 시전한 위치에 흐뉴마 효과가 발동된다. |
[Lv 1] : 공격범위 1칸, ATK 110% |
[Lv 2] : 공격범위 2칸, ATK 120% |
[Lv 3] : 공격범위 2칸, ATK 130% |
[Lv 4] : 공격범위 3칸, ATK 140% |
[Lv 5] : 공격범위 3칸, ATK 150% |
안개 베기 |
MAX Lv : 10 |
습득조건 : 그림자 도약 1 |
계열 : 액티브 |
타입 : 근접 물리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대상을 공격하면서 공격을 명중시켰을 경우 즉시 하이딩 상태가 된다. |
하이딩 상태에서는 일정 시간마다 SP를 지속적으로 소모한다. |
[Lv 1] : ATK 120% |
[Lv 2] : ATK 140% |
[Lv 3] : ATK 160% |
[Lv 4] : ATK 180% |
[Lv 5] : ATK 200% |
[Lv 6] : ATK 220% |
[Lv 7] : ATK 240% |
[Lv 8] : ATK 260% |
[Lv 9] : ATK 280% |
[Lv10] : ATK 300% |
그림자 도약 |
습득조건 : 다다미 뒤집기 1 |
MAX Lv :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보조 |
대상 : 지면 1셀 |
내용 : 하이딩 상태에서 사용 가능. |
지정한 셀까지 순간적으로 이동한다. 이동 시, 하이딩 상태는 해제된다. |
이동은 할 수 없지만 수리검, 화살 등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셀을 넘어선 셀로도 이동할 수 있다. |
[Lv 1] : 이동거리 : 5셀 |
[Lv 2] : 이동거리 : 6셀 |
[Lv 3] : 이동거리 : 7셀 |
[Lv 4] : 이동거리 : 8셀 |
[Lv 5] : 이동거리 : 9셀 |
그림자 베기 |
MAX Lv : 5 |
습득조건 : 안개 베기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근접 물리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하이딩 상태에서 사용 가능. |
그림자 도약이 가능한 범위내에 대상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데미지를 준다. |
사용과 동시에 하이딩 상태는 해제되며, 스킬 고유의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
[Lv 1] : ATK 200%, 크리티컬 발동 확률 30% |
[Lv 2] : ATK 350%, 크리티컬 발동 확률 35% |
[Lv 3] : ATK 500%, 크리티컬 발동 확률 40% |
[Lv 4] : ATK 650%, 크리티컬 발동 확률 45% |
[Lv 5] : ATK 800%, 크리티컬 발동 확률 50% |
매미허물 벗기 |
MAX Lv : 5 |
습득조건 : 그림자 도약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보조 |
대상 : 자기 자신 |
내용 : 스킬을 사용하면 [매미허물 벗기] 상태가 되며, 해당 상태에서 일반적인 공격을 당하면 자동으로 회피하면서 6셀 뒤로 이동한다. |
지정된 횟수만큼 공격당하면 상태가 해제된다. |
[Lv 1] : 지속시간 20초, 횟수 1회 |
[Lv 2] : 지속시간 30초, 횟수 1회 |
[Lv 3] : 지속시간 40초, 횟수 2회 |
[Lv 4] : 지속시간 50초, 횟수 2회 |
[Lv 5] : 지속시간 60초, 횟수 3회 |
환영분신 |
MAX Lv : 10 |
습득조건 : 그림자 베기 3, 염 1, 매미허물 벗기 4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보조 |
대상 : 자기 자신 |
내용 : [염(念)]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
환구 1개를 소모하여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낸다. |
분신을 통해 일정 횟수만큼 일반적인 공격을 회피할 수 있지만 마법 공격은 회피할 수 없다. |
[Lv 1] : 회피 횟수 2회, 지속시간 60초 |
[Lv 2] : 회피 횟수 2회, 지속시간 80초 |
[Lv 3] : 회피 횟수 3회, 지속시간 100초 |
[Lv 4] : 회피 횟수 3회, 지속시간 120초 |
[Lv 5] : 회피 횟수 4회, 지속시간 140초 |
[Lv 6] : 회피 횟수 4회, 지속시간 160초 |
[Lv 7] : 회피 횟수 5회, 지속시간 180초 |
[Lv 8] : 회피 횟수 5회, 지속시간 200초 |
[Lv 9] : 회피 횟수 6회, 지속시간 220초 |
[Lv10] : 회피 횟수 6회, 지속시간 240초 |
인법 수련 |
MAX Lv : 10 |
계열 : 패시브 |
내용 : 인법 수련을 통해 멈춰 있을 때, 10초당 SP를 추가로 회복한다. MaxSP에 의해서 일정 비율만큼 기본수치에 추가된다. |
이동 중이거나 소지량에 의한 HP/SP 회복 불가 패널티가 부여된 경우 회복되지 않는다. |
[Lv 1] : 10초당 SP + (3 + MSP의 0.2%) |
[Lv 2] : 10초당 SP + (6 + MSP의 0.4%) |
[Lv 3] : 10초당 SP + (9 + MSP의 0.6%) |
[Lv 4] : 10초당 SP +(12 + MSP의 0.8%) |
[Lv 5] : 10초당 SP +(15 + MSP의 1.0%) |
[Lv 6] : 10초당 SP +(18 + MSP의 1.2%) |
[Lv 7] : 10초당 SP +(21 + MSP의 1.4%) |
[Lv 8] : 10초당 SP +(24 + MSP의 1.6%) |
[Lv 9] : 10초당 SP +(27 + MSP의 1.8%) |
[Lv10] : 10초당 SP +(30 + MSP의 2.0%) |
홍염화(紅炎華) |
MAX Lv : 10 |
습득조건 : 인법 수련 1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불꽃의 꽃잎으로 대상에게 MATK 90% 만큼의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가한다. |
[Lv 1] : 1회 공격 |
[Lv 2] : 2회 공격 |
[Lv 3] : 3회 공격 |
[Lv 4] : 4회 공격 |
[Lv 5] : 5회 공격 |
[Lv 6] : 6회 공격 |
[Lv 7] : 7회 공격 |
[Lv 8] : 8회 공격 |
[Lv 9] : 9회 공격 |
[Lv10] : 10회 공격 |
화염진(火炎陣) |
MAX Lv : 10 |
습득조건 : 홍염화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즉시 시전 |
내용 : 열화석 1개를 소모하여, 자신의 주변 5X5 범위에 불꽃의 폭풍을 일으켜 범위내의 대상에게 MATK 50%만큼의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연속으로 가한다. |
스킬의 지속시간은 20초이며, 최대 타격 횟수만큼 타격 후 사라진다. |
단, 시전 위치의 셀에는 불꽃이 발생하지 않는다. |
[Lv 1] : 1셀당 5회 타격 |
[Lv 2] : 1셀당 5회 타격 |
[Lv 3] : 1셀당 6회 타격 |
[Lv 4] : 1셀당 6회 타격 |
[Lv 5] : 1셀당 7회 타격 |
[Lv 6] : 1셀당 7회 타격 |
[Lv 7] : 1셀당 8회 타격 |
[Lv 8] : 1셀당 8회 타격 |
[Lv 9] : 1셀당 9회 타격 |
[Lv10] : 1셀당 9회 타격 |
폭염룡(爆炎龍) |
MAX Lv : 5 |
습득조건 : 인법 수련 10, 화염진 7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열화석 1개를 소모하여, 대상 및 주변 5X5 범위에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
[Lv 1] : MATK 300% |
[Lv 2] : MATK 450% |
[Lv 3] : MATK 600% |
[Lv 4] : MATK 750% |
[Lv 5] : MATK 900% |
빙섬창(氷閃槍) |
MAX Lv : 10 |
습득조건 : 인법 수련 1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지면으로부터 얼음으로 된 창을 만들어 내어 공격해 대상에게 MATK 70% 만큼의 수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
[Lv 1] : 3회 공격 |
[Lv 2] : 4회 공격 |
[Lv 3] : 5회 공격 |
[Lv 4] : 6회 공격 |
[Lv 5] : 7회 공격 |
[Lv 6] : 8회 공격 |
[Lv 7] : 9회 공격 |
[Lv 8] : 10회 공격 |
[Lv 9] : 11회 공격 |
[Lv10] : 12회 공격 |
수둔(水遁) |
MAX Lv : 10 |
습득조건 : 빙섬창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즉시 시전 |
내용 : 빙섬석 1개를 소모하여, 바닥에 물 웅덩이를 만든다. |
범위내에 들어온 대상의 이동속도를 절반으로 낮추고, AGI수치를 낮춘다. |
효과 범위내에서 워터볼과 아쿠아 베네딕타 스킬의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시, 해당 범위만큼 수둔의 효과 범위가 줄어든다. |
효과 범위내에 있는 대상에게 빙섬창을 사용한 경우 데미지가 증가한다. |
시전자 및 다른 닌자는 이 범위내에서 이동속도와 AGI가 감소하지 않는다. |
[Lv 1] : 효과범위:3X3, 지속시간:15초, AGI-0 |
[Lv 2] : 효과범위:3X3, 지속시간:20초, AGI-3 |
[Lv 3] : 효과범위:3X3, 지속시간:25초, AGI-3 |
[Lv 4] : 효과범위:5X5, 지속시간:30초, AGI-3 |
[Lv 5] : 효과범위:5X5, 지속시간:35초, AGI-5 |
[Lv 6] : 효과범위:5X5, 지속시간:40초, AGI-5 |
[Lv 7] : 효과범위:7X7, 지속시간:45초, AGI-5 |
[Lv 8] : 효과범위:7X7, 지속시간:50초, AGI-8 |
[Lv 9] : 효과범위:7X7, 지속시간:55초, AGI-8 |
[Lv10] : 효과범위:9X9, 지속시간:60초, AGI-8 |
빙정락(氷晶落) |
MAX Lv : 5 |
습득조건 : 인법 수련 10, 수둔 7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즉시 시전 |
내용 : 빙섬석 1개를 소모하여, 하늘에서 거대한 얼음덩어리를 떨어트린다. |
시전자 주변의 7X7범위의 대상에게 수속성 마법 데미지를 주고 [상태이상 : 동빙]효과를 부여한다. |
동빙 확률과 동빙 시간은 대상의 레벨, 마법 방어력, LUK에 의해 변경된다. |
[Lv 1] : MATK 300%, 동빙확률: 20% |
[Lv 2] : MATK 450%, 동빙확률: 30% |
[Lv 3] : MATK 600%, 동빙확률: 40% |
[Lv 4] : MATK 750%, 동빙확률: 50% |
[Lv 5] : MATK 900%, 동빙확률: 60% |
풍인(風刃) |
MAX Lv : 10 |
습득조건 : 인법 수련 1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진공의 칼날을 날려 대상에게 MATK 150%만큼의 풍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
[Lv 1] : 1회 타격 |
[Lv 2] : 2회 타격 |
[Lv 3] : 2회 타격 |
[Lv 4] : 3회 타격 |
[Lv 5] : 3회 타격 |
[Lv 6] : 4회 타격 |
[Lv 7] : 4회 타격 |
[Lv 8] : 5회 타격 |
[Lv 9] : 5회 타격 |
[Lv10] : 6회 타격 |
뇌격쇄(雷擊碎) |
MAX Lv : 5 |
습득조건 : 풍인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지면 1셀 |
내용 : 풍령석 1개를 소모하여, 지정 셀에 벼락을 떨어트려 주변에 풍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
[Lv 1] : MATK 200%, 효과 범위: 5X5 |
[Lv 2] : MATK 300%, 효과 범위: 5X5 |
[Lv 3] : MATK 400%, 효과 범위: 7X7 |
[Lv 4] : MATK 500%, 효과 범위: 7X7 |
[Lv 5] : MATK 600%, 효과 범위: 9X9 |
삭풍(朔風) - 카마이타치 |
MAX Lv : 5 |
습득조건 : 인법 수련 10, 뇌격새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마법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풍령석 1개를 소모하여, 바람의 칼날을 소환하여 자신의 위치에서 대상 방향으로 일직선상 대상들에게 풍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
[Lv 1] : MATK 200%, 사정거리: 5셀 |
[Lv 2] : MATK 300%, 사정거리: 6셀 |
[Lv 3] : MATK 400%, 사정거리: 7셀 |
[Lv 4] : MATK 500%, 사정거리: 8셀 |
[Lv 5] : MATK 600%, 사정거리: 9셀 |
염(念) |
MAX Lv : 5 |
습득조건 : 인법 수련 5 |
계열 : 액티브 |
타입 : 보조 |
대상 : 자기 자신 |
내용 : 염을 모아 붉게 변한다. 염(念)상태에서는 INT과 STR이 증가한다. |
사용 시 MHP의 5%가 소모된다. |
환영분신이나 일섬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염(念)상태여야 한다. 환영분신이나 일섬을 사용하면 상태가 해제된다. |
[Lv 1] : STR, INT +1, 지속시간: 30초 |
[Lv 2] : STR, INT +2, 지속시간: 45초 |
[Lv 3] : STR, INT +3, 지속시간: 60초 |
[Lv 4] : STR, INT +4, 지속시간: 75초 |
[Lv 5] : STR, INT +5, 지속시간: 90초 |
일섬 |
MAX Lv : 10 |
습득조건 : 비도수련 7, 그림자 베기 5, 염 1 |
계열 : 액티브 |
타입 : 특수 공격(원거리) |
대상 : 대상 1체 |
내용 : 염(念)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
자신의 남은 HP를 소모하여 일격에 특수한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
현재 남아있는 HP가 높을 수록 더욱 높은 데미지를 가할 수 있으며, 스킬 사용 시 자신의 HP가 1%가 된다. |
환영분신 상태라면 분신의 숫자에 따라 히트수와 데미지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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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2018년 5월 23일 업데이트될 예정 내용 중 캐릭터 관련 내용이었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