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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 [캐릭터] 레인져 소개
  • 2024.12.03 112
  • 목차

    -캐릭터 소개

    -전직 조건

    -전직 장소

    -스킬 안내

     


     

    캐릭터 소개

     

    헌터, 스나이퍼에서 전직하는 3차 직업군 레인져는 트랩 계열 스킬이 강화되어 추적자나 사냥꾼의 이미지가 더욱 강해졌습니다.

    워그라는 늑대를 타고 이동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워그 탑승시와 워그 소환시에 사용 가능한 전용 스킬들이 존재합니다.

    워그와 팔콘은 동시에 소환할 수 없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적합한 소환수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전직 조건

     

    - Base LV 200,  Job LV 70 이상을 달성하면 전직이 가능합니다.

     


     

    전직 장소

     


     


     

    스킬 안내

     

    ■  레인져 메인

    계열 : 패시브

    내용 : 동물형, 식물형, 어패류형 에 대한 공격력이 증가하며, 몬스터들로 부터 받는 데미지는 감소한다.

    레벨

    효과

    1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5, 추가 내성 +5

    2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10, 추가 내성 +10

    3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15, 추가 내성 +15

    4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20, 추가 내성 +20

    5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25, 추가 내성 +25

    6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30, 추가 내성 +30

    7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35, 추가 내성 +35

    8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40, 추가 내성 +40

    9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45, 추가 내성 +45

    10

    동물, 식물, 어패형에 대한 추가 공격력 +50, 추가 내성 +50

     

     


     

    ■ 카무플라쥬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레인져 메인 Lv.1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

    내용 : 사용시 벽이나 장애물 근처에 몸을 숨겨, 악마/곤충형을 제외한 몬스터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한다. 숨어있는 동안은 몸이 반투명하게 보여진다. 위장 전술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 크리티컬 확률과 공격력이 상승하지만, 반대로 방어력은 감소한다. 위장 전술 상태에서 해제되면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 방어력은 원래대로 돌아간다. 카무플라쥬 상태에서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면 위장 전술 상태가 해제된다. 위장 전술 상태 동안에는 지속적으로 SP 를 소모한다. 레벨이 오르면 장애물 근처가 아니라도 위장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

    레벨

    SP소모

    초당 SP 소모

    효과

    1

    40

    6

    숨기 + ATK/CRI 증가
    레드셀 옆 사용 불가, 이동 불가

    2

    40

    5

    숨기 + ATK/CRI 증가
    레드셀 옆 사용 불가, 이동 불가

    3

    40

    4

    숨기 + ATK/CRI 증가
    레드셀 옆 사용 가능, 일반 이동속도 50%

    4

    40

    3

    숨기 + ATK/CRI 증가
    레드셀 옆 사용 가능, 일반 이동속도 75%

    5

    40

    2

    숨기 + ATK/CRI 증가
    레드셀 옆 사용 가능, 일반 이동속도 100%

     

     


     

    ■ 에임드 볼트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앵클 스네어 Lv.5

    타입 : 물리

    대상 : 대상 1체

    내용 : 대상에게 화살을 집중적으로 쏘아 큰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장착한 화살 3 개를 소모하며, 5회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BaseLv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적으로 증가된다. 피어브리즈 효과를 받고 있다면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레벨

    SP소모

    효과

    1

    40

    ATK 52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835%)

    2

    40

    ATK 54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870%)

    3

    40

    ATK 56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905%)

    4

    40

    ATK 58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940%)

    5

    40

    ATK 60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975%)

    6

    40

    ATK 62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010%)

    7

    40

    ATK 64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045%)

    8

    40

    ATK 66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080%)

    9

    40

    ATK 68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115%)

    10

    40

    ATK 70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150%)

     

     


     

    ■ 애로우 스톰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에임드 볼트 Lv.5

    타입 : 광역 물리

    대상 : 대상 1체

    내용 : 지정한 목표 1 체를 중심으로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폭풍과도 같은 화살의 비를 퍼부어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화살 5 개가 소모되며, 시전자의 BaseLv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한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1

    24

    5x5

    ATK 38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450%)

    2

    28

    5x5

    ATK 56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700%)

    3

    32

    5x5

    ATK 74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950%)

    4

    36

    5x5

    ATK 92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200%)

    5

    40

    5x5

    ATK 110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450%)

    6

    44

    7x7

    ATK 128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700%)

    7

    48

    7x7

    ATK 146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1950%)

    8

    52

    7x7

    ATK 164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2200%)

    9

    56

    7x7

    ATK 182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2450%)

    10

    60

    9x9

    ATK 2000% (피어브리즈 상태인 경우 2700%)

     

     


     

    ■  피어브리즈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카무플라쥬 Lv.1, 애로우 스톰 Lv.5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

    내용 : 지속시간 동안 활로 일반 공격할 때 공격 횟수가 늘어난다. 공격한 횟수만큼 추가적으로 화살이 소모된다.

    레벨

    SP소모

    효과

    발동 확률

    지속시간

    1

    55

    추가 공격 횟수 1회

    12%

    60

    2

    60

    추가 공격 횟수 1회

    12%

    90

    3

    65

    추가 공격 횟수 1 ~ 2회

    21%

    120

    4

    70

    추가 공격 횟수 1 ~ 3회

    27%

    150

    5

    75

    추가 공격 횟수 1 ~ 4회

    30%

    180

     

     


     

    ■ 언리밋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피어 브리즈 Lv.5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

    내용 : 사냥과 궁술의 신 울르의 힘을 빌어 150초간 폭발적인 원거리 공격 능력을 얻는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100

    원거리 데미지 +150%

    150

    2

    120

    원거리 데미지 +200%

    150

    3

    140

    원거리 데미지 +250%

    150

    4

    160

    원거리 데미지 +300%

    150

    5

    180

    원거리 데미지 +350%

    150

     

     


     

    ■ 트랩 연구

    계열 : 패시브

    습득조건 : 크레모어 트랩 Lv.1, 리무브 트랩 Lv.1

    내용 : 헌터와 레인져의 트랩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주요 트랩설치 사정거리와 INT 와 MSP 가 늘어나게 된다.

    레벨

    효과

    1

    트랩 설치 사정거리 +1, 트랩 데미지 +40
    MSP +220, INT +1

    2

    트랩 설치 사정거리 +1, 트랩 데미지 +80
    MSP +240, INT +2

    3

    트랩 설치 사정거리 +2, 트랩 데미지 +120
    MSP +260, INT +3

    4

    트랩 설치 사정거리 +2, 트랩 데미지 + 160
    MSP +280, INT +4

    5

    트랩 설치 사정거리 +3, 트랩 데미지 +200
    MSP +300, INT +5

    6

    트랩 설치 사정거리 +3, 트랩 데미지 +240
    MSP +320, INT +6

    7

    트랩 설치 사정거리 +4, 트랩 데미지 +280
    MSP +340, INT +7

    8

    트랩 설치 사정거리 +4, 트랩 데미지 +320
    MSP +360, INT +8

    9

    트랩 설치 사정거리 +5, 트랩 데미지 +360
    MSP +380, INT +9

    10

    트랩 설치 사정거리 +5, 트랩 데미지 +400
    MSP +400, INT +10

     

     


     

    ■ 마젠타 트랩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트랩 연구 Lv.1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트랩을 설치한 주변 3 x 3 셀에 목표가 접근하면, 목표 및 그 주변 5 x 5 셀의 모든 목표의 속성을 영구히 화속성으로 변환시킨다. 보스형 몬스터와 플레이어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트랩 설치시 스칼렛 포인트 1 개와 <특수합금 트랩> 1 개를 소모한다. 목표 발 밑에도 설치 가능하나, 최대 1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10

    몬스터 속성을 화속성으로 변경

    15

     

     


     

    ■ 코발트 트랩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트랩 연구 Lv.1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트랩을 설치한 주변 3 x 3 셀에 목표가 접근하면, 목표 및 그 주변 5 x 5 셀의 모든 목표의 속성을 영구히 수속성으로 변환시킨다. 보스형 몬스터와 플레이어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트랩 설치시 인디고 포인트 1 개와 <특수합금 트랩> 1 개를 소모한다. 목표 발 밑에도 설치 가능하나, 최대 1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10

    몬스터 속성을 수속성으로 변경

    15

     

     


     

    ■ 메이즈 트랩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트랩 연구 Lv.1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트랩을 설치한 주변 3 x 3 셀에 목표가 접근하면, 목표 및 그 주변 5 x 5 셀의 모든 목표의 속성을 영구히 지속성으로 변환시킨다. 보스형 몬스터와 플레이어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트랩 설치시 라임그린 포인트 1 개와 <특수합금 트랩> 1 개를 소모한다. 목표 발 밑에도 설치 가능하나, 최대 1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10

    몬스터 속성을 지속성으로 변경

    15

     

     


     

    ■ 버듀어 트랩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트랩 연구 Lv.1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트랩을 설치한 주변 3 x 3 셀에 목표가 접근하면, 목표 및 그 주변 5 x 5 셀의 모든 목표의 속성을 영구히 풍속성으로 변환시킨다. 보스형 몬스터와 플레이어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트랩 설치시 옐로우위시 포인트 1 개와 <특수합금 트랩> 1 개를 소모한다. 목표 발 밑에도 설치 가능하나, 최대 1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10

    몬스터 속성을 지속성으로 변경

    15

     

     


     

    ■ 클러스터 봄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트랩 연구 Lv.3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최대 3 개까지 동시 설치 가능하며, 데미지 범위는 7 x 7 셀. 디토네이터와 함께 효과적으로 사용된다. 클러스터 봄은 헌터 : [리무브 트랩] 스킬로 제거 할 수 없다. 클러스터 봄 사용시 <특수합금 트랩> 아이템을 한 개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20

    ATK 300% + 트랩 연구 스킬 영향

    15

    2

    20

    ATK 400% + 트랩 연구 스킬 영향

    15

    3

    20

    ATK 500% + 트랩 연구 스킬 영향

    15

    4

    20

    ATK 600% + 트랩 연구 스킬 영향

    15

    5

    20

    ATK 700% + 트랩 연구 스킬 영향

    15

     

     


     

    ■ 디토네이터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클러스터 봄 Lv.3

    타입 : 트랩 즉시 발동

    대상 : 자신

    내용 : 지면에 설치되어 있는 트랩류를 <즉시> 발동시킨다. 발동 범위는 지정한 트랩을 중심으로 7 x 7 셀이다. 헌터의 트랩도 발동시킬 수 있다. 단, 다른 사람이 설치한 트랩에는 효과가 없다.

    레벨

    SP소모

    사정거리

    효과

    1

    15

    8

    트랩 즉시 발동

     

     


     

    ■ 파이어링 트랩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디토네이터 Lv.1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트랩을 설치한 주변 3 x 3 셀에 목표가 접근하면, 목표 및 그 주변 5 x 5 셀에 데미지와 함께 상태이상 : [발화] 효과를 입힌다.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 스킬 사용시 <특수합금 트랩> 1 개를 소모한다. 목표 발 밑에도 설치 가능하나, 최대 2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레벨

    SP소모

    발화 성공확률

    1

    10

    60%

    2

    10

    70%

    3

    10

    80%

    4

    10

    90%

    5

    10

    100%

     

     


     

    ■ 아이스바운드 트랩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디토네이터 Lv.1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트랩을 설치한 주변 3 x 3 셀에 목표가 접근하면, 목표 및 그 주변 5 x 5 셀에 데미지와 함께 상태이상 : [빙결] 효과를 입힌다.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 스킬 사용시 <특수합금 트랩> 1 개를 소모한다. 목표 발 밑에도 설치 가능하나, 최대 2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레벨

    SP소모

    빙결 성공확률

    1

    10

    60%

    2

    10

    70%

    3

    10

    80%

    4

    10

    90%

    5

    10

    100%

     

     


     

    ■ 일렉트릭 쇼커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쇼크웨이브 트랩 Lv.5

    타입 : 트랩 설치

    대상 : 지면

    내용 : 트랩이 설치된 주변 3 x 3 셀 내로 목표가 들어오면, 목표 및 그 주변 5 x 5 셀의 모든 목표를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듬과 동시에 트랩에 걸린 대상의 SP 를 서서히 감소시킨다. 일렉트릭 쇼커는 헌터 : [리무브 트랩] 스킬로 제거 할 수 없다. 일렉트릭 쇼커 사용시 <특수합금 트랩> 아이템을 한 개 소모한다. 최대 3 개 이상 설치할 수 없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35

    초당 최대 SP의 5% 감소

    20

    2

    35

    초당 최대 SP의 10% 감소

    22

    3

    35

    초당 최대 SP의 15% 감소

    24

    4

    35

    초당 최대 SP의 20% 감소

    26

    5

    35

    초당 최대 SP의 25% 감소

    28

     

     


     

    ■ 워그 마스터리

    계열 : 액티브

    타입 : 워그 소환

    대상 : 자신

    내용 : 레인져는 늑대피리를 불어 충성스러운 늑대 [워그] 를 소환한다. 워그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늑대피리]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한 번 더 스킬을 사용하면, 워그는 주인의 부름이 있기까지 자연으로 되돌아간다.

    레벨

    SP소모

    효과

    1

    5

    워그 소환 (팔콘과 동시 소환 불가)

     

     


     

    ■ 투스 오브 워그

    계열 : 패시브

    습득조건 : 워그 마스터리 Lv.1

    내용 : 늑대 스킬의 데미지를 향상시키며, 다른 늑대 스킬에도 영향을 미친다.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데미지가 높아진다.

    레벨

    효과

    1

    공격력 +30

    2

    공격력 +60

    3

    공격력 +90

    4

    공격력 +120

    5

    공격력 +150

    6

    공격력 +180

    7

    공격력 +210

    8

    공격력 +240

    9

    공격력 +270

    10

    공격력 +300

     

     


     

    ■ 워그 스트라이크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투스 오브 워그 Lv.1

    타입 : 물리

    대상 : 대상 1체

    내용 : 워그 기승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 워그를 지정한 목표 1체에 돌격시켜, 데미지를 준다. 스킬레벨이 오를 수록 데미지가 상승한다.

    레벨

    SP소모

    효과

    1

    20

    ATK 200%

    2

    22

    ATK 400%

    3

    24

    ATK 600%

    4

    26

    ATK 800%

    5

    28

    ATK 1000%

     

     


     

    ■ 워그 바이트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워그 스트라이크 Lv.1

    타입 : 물리

    대상 : 대상 1체

    내용 : 워그 기승 상태에서는 사용 불가. 워그를 지정한 목표 1체에 달려들게 하여 데미지를 주며 붙잡아 두어 이동/은신 불가 상태로 만든다. 대상의 AGI 에 따라 성공율이 증가한다.

    레벨

    SP소모

    효과

    공격성공 확률

    이동불가 지속시간

    1

    40

    ATK 600%

    60%

    1

    2

    42

    ATK 800%

    70%

    2

    3

    44

    ATK 1000%

    80%

    3

    4

    46

    ATK 1200%

    90%

    4

    5

    48

    ATK 1500%

    100%

    5

     

     


     

    ■ 예민한 후각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투스 오브 워그 Lv.3

    타입 : 디텍팅

    대상 : 자신

    내용 : 늑대는 위험을 감지하여 시전자 주변에 있는 트랩을 찾아 꺼내고 숨어있는 적을 찾아내 공격한다. 늑대는 일정확률로 범위 내 목표 중 한 명을 워그 바이트로 공격한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워그 바이트 발동 확률

    1

    12

    7x7

    ATK 150%

    8%

    2

    12

    9x9

    ATK 200%

    16%

    3

    12

    11x11

    ATK 250%

    24%

    4

    12

    13x13

    ATK 300%

    32%

    5

    12

    15x15

    ATK 350%

    40%

     

     


     

    ■ 워그 라이더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워그 마스터리 Lv.1

    타입 : 워그 탑승

    대상 : 자신

    내용 : 레인져는 자신이 소환한 [워그] 에 기승한다.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워그의 움직임이 빨라진다. 워그에 기승한 상태에서는 활을 쏘지 못하며, 일부의 트랩 스킬만을 사용할 수 있다.

    레벨

    SP소모

    효과

    1

    2

    탈 것 보다 10% 느림

    2

    2

    탈 것과 속도가 같음

    3

    2

    탈 것 보다 10% 빠름

     

     


     

    ■ 워그 대쉬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워그 라이더 Lv.1

    타입 : 돌진

    대상 : 자신

    내용 : 워그 기승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워그가 일직선 상으로 곧게 질주한다. 다시 한 번 스킬을 사용하면 멈춘다. 전방에 적이나 벽 등이 있는 경우는 부딫히며 정지한다. 만약 워그 스트라이크를 익히고 있는 상태라면, 부딫힌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레벨

    SP소모

    효과

    1

    4

    투스 오브 워그에 영향을 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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