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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 [캐릭터] 로얄가드 소개
  • 2024.12.03 78
  • 목차

    -캐릭터 소개

    -전직 조건

    -전직 장소

    -스킬 안내

     


     

    캐릭터 소개

     

    로얄가드는 보다 더 강인한 방어력를 위주로, 적의 공격을 맞음으로서 데미지를 축적했다가 방출하는 기술 및 창과 방패를 이용한 스킬을 많이 편성했습니다. 또한 많은 수의 로얄가드가 파티를 맺으면 로얄가드의 숫자에 따라서 공격력과 방어력에 보너스를 받는 등, 주변의 다른 플레이어와의 연계에 있어서도 보다 효율적인 위치를 가지고 전투에서 방어탑의 역할을 하도록 했습니다. 로얄가드 스킬 "인스피레이션" (성령 감응) 은, 일시적으로 신의 힘을 자신에게 부여하여 모든 스탯과 공격력, 그리고 HP에 보너스를 받는 스킬로서, 로드 나이트의 "버서크"와 유사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령을 몸에 강림시키는 것은 인간의 육체로서는 감당하기 힘든 일이므로, 그에 따른 부작용이나 리스크를 감당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전직 조건

     

    - Base LV 200,  Job LV 70 이상을 달성하면 전직이 가능합니다.

     


     

    전직 장소

     


     


     

    스킬 안내

     

    ■ 밴딩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핀 포인트 어택 3LV, 레이지 버스트 어택 1LV

    내용 : 시전 시, 자신 주변 11x11 범위내 파티원의 숫자에 따라 자신의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프레스티지 효과와 중첩되지 않는다.

    레벨

    효과

    지속 시간

    소모 SP

    1

    파티원 1명당 DEF + 18

    60

    30

    2

    파티원 1명당 DEF + 21

    90

    40

    3

    파티원 1명당 DEF + 24

    120

    50

    4

    파티원 1명당 DEF + 27

    150

    60

    5

    파티원 1명당 DEF + 30

    180

    70

     


     

    ■ 레이 오브 제네시스

    계열 : 액티브/데미지

    습득 조건 : 그랜드 크로스 5LV

    내용 : 신의 힘을 사용하여 자신 주변 11x11셀 내의 모든 적에게 성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대상이 언데드 혹은 악마형일 경우, 50% 확률로 암흑에 걸린다. 인스피레이션 상태일 경우 공격 속성이 무속성으로 변경된다

    레벨

    MATK

    소모 SP

    1

    350%

    45

    2

    700%

    50

    3

    1050%

    55

    4

    1400%

    60

    5

    1750%

    65

    6

    2100%

    70

    7

    2450%

    75

    8

    2800%

    80

    9

    3150%

    85

    10

    3500%

    90

     


     

    ■ 포스 오브 뱅가드

    계열 : 액티브/자기 버프

    습득 조건 : -

    내용 : 스킬 사용 후 MHP와 방어력이 상승하며 데미지를 입을 때 마다 분노 카운터가 쌓인다. 이 분노 카운터는 레이지 버스트 어택에 사용된다.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포스 오브 뱅가드 상태가 해제된다. 스킬 효과 중에는 지속적으로 SP 가 소모된다.

    레벨

    분노 카운트

    분노 카운트 획득확률

    소모 SP

    1

    최대 분노 카운터 7개

    데미지를 입을 때 20%

    30

    2

    최대 분노 카운터 9개

    데미지를 입을 때 32%

    3

    최대 분노 카운터 11개

    데미지를 입을 때 44%

    4

    최대 분노 카운터 13개

    데미지를 입을 때 56%

    5

    최대 분노 카운터 15개

    데미지를 입을 때 68%

     


     

    ■ 레이지 버스트 어택

    계열 : 액티브/데미지

    습득 조건 : 포스 오브 뱅가드 1LV

    내용 : 포스 오브 뱅가드로 모인 분노 카운터 전부를 방출해 대상 1 체에게 큰 데미지를 입힌다. 기 구체의 숫자가 많을 수록 데미지가 상승한다. 스킬 사용 후 누적된 분노 카운트가 초기화된다.

    레벨

    데미지

    소모 SP

    1

    누적 분노 수 X 200

    150

     


     

    ■ 리플렉트 데미지 리덕션

    계열 : 액티브 / 자기 버프

    습득 조건 : 리플렉트 실드 5LV

    내용 : 일정시간 동안 자신이 받는 반사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레벨

    효과

    소모 SP

    1

     반사 데미지 10% 감소

    60

    2

    반사 데미지 20% 감소

    70

    3

    반사 데미지 30% 감소

    80

    4

    반사 데미지 40% 감소

    90

    5

    반사 데미지 50% 감소

    100

     


     

    ■ 문 슬래셔

    계열 : 액티브 / 데미지

    습득 조건 : 창 수련 1LV

    내용 : 신을 중심으로 주변 7x7셀 내의 모든 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준다.

    습득한 오버 브랜드의 스킬 레벨 및 시전자의 BaseLv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시전 시, 일정시간 오버 브랜드를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부여된다.

    레벨

    ATK

    효과 지속시간

    SP 소모

    1

    120%

    2

    20

    2

    240%

    4

    24

    3

    360%

    6

    28

    4

    480%

    8

    32

    5

    600%

    10

    36

     


     

    ■ 배니싱 포인트

    계열 : 데미지

    습득 조건 : 창 수련 1LV

    내용 : 창 전용 스킬. 적 1체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스킬 레벨이 오를 수록 명중률이 증가하며, 습득한 배쉬의 스킬 레벨 및 시전자의 BaseLv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한다.

    레벨

    ATK

    명중 보정

    SP 소모

    1

    100 + (배쉬Lv X 70)%

    5

    20

    2

    200 + (배쉬Lv X 70)%

    10

    22

    3

    300 + (배쉬Lv X 70)%

    15

    24

    4

    400 + (배쉬Lv X 70)%

    20

    26

    5

    500 + (배쉬Lv X 70)%

    25

    28

    6

    600 + (배쉬Lv X 70)%

    30

    30

    7

    700 + (배쉬Lv X 70)%

    35

    32

    8

    800 + (배쉬Lv X 70)%

    40

    34

    9

    900 + (배쉬Lv X 70)%

    45

    36

    10

    1000 + (배쉬Lv X 70)%

    50

    38

     


     

    ■ 쉴드 스펠

    계열 : 액티브 / 특수

    습득 조건 : 쉴드 프레스 3LV, 어스 드라이브 2LV

    내용 : 방패 장비시 사용 가능. 방패에 대한 자신의 의지를 담아 90초간 자신에게 효과를 부여한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레벨

    ATK

    SP 소모

    1

    매 3초마다 MHP의 3%만큼의 HP회복

    50

    2

    매 5초마다 MSP의 3%만큼의 SP회복

    3

    ATK +150, MATK +150 증가

     


     

    ■ 쉴드 프레스

    계열 : 액티브 / 데미지

    습득 조건 : 실드 챠지 3LV

    내용 : 방패 장비시 사용 가능. 방패로 적 1 체를 내리쳐서 물리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는 방패 무게 및 제련도, 시전자의 BasLv과 STR 및 VIT에 따라 증가된다.

    레벨

    ATK

    SP 소모

    1

    200%

    10

    2

    400%

    12

    3

    600%

    14

    4

    800%

    16

    5

    1000%

    18

    6

    1200%

    20

    7

    1400%

    22

    8

    1600%

    24

    9

    1800%

    26

    10

    2000%

    28

     


     

    ■ 어스 드라이브

    계열 : 액티브 / 데미지

    습득 조건 : 리플렉트 데미지 리덕션 3LV

    내용 : 방패 전용 스킬. 방패로 지면을 내리쳐 자신 주변 범위내 모든 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일부 지면 마법을 제거할 수 있으며, 하이딩 상태의 적에게도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시전자의 BaseLv 및 STR 과 VIT에 의해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한다.

    레벨

    ATK

    범위

    SP 소모

    1

    380%

    3 X 3

    52

    2

    760%

    3 X 3

    60

    3

    1140%

    5 X 5

    68

    4

    1520%

    5 X 5

    76

    5

    1900%

    7 X 7

    84

     


     

    ■ 오버 브랜드

    계열 : 액티브 / epalwl

    습득 조건 : 문 슬래셔 3LV, 핀 포인트 어택 1LV

    내용 : 창 전용 스킬. 피의 십자가를 그리며 주변 7x7 범위내 적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문 슬래셔에 의한 효과가 존재한다면 더 큰 데미지를 입히며, 시전자의 BaseLv 및 STR 와 DEX 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

    레벨

    ATK

    ATK (문슬래셔)

    SP 소모

    1

    350%

    500%

    20

    2

    700%

    1000%

    30

    3

    1050%

    1500%

    40

    4

    1400%

    2000%

    50

    5

    1750%

    2500%

    60

     


     

    ■ 왕의 가호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리플렉트 데미지 리덕션 5LV

    내용 : 왕의 가호로 시전자와 시전자 주변 아군을 거의 모든 상태이상과 데미지에서 보호하고 회복시킨다.

    보호받는 동안 모든 컨트롤이 불가능하며, PVP 시 자신과 파티원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치료 가능한 상태 : 독, 암흑, 동빙, 석화, 스턴, 수면, 출혈, 저주, 혼란, 환각, 침묵, 발화, 냉동, 빙결, 깊은 잠, 공포, 하울링 오브 만드라고라

    레벨

    효과

    SP 소모

    1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4%의 HP회복

    100

    2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5%의 HP회복

    80

    3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6%의 HP회복

    60

    4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7%의 HP회복

    40

    5

    5초간 아군의 상태이상 치료, 초당 8%의 HP회복

    20

     


     

    ■ 익시드 브레이크

    계열 : 액티브 / 자기 버프

    습득 조건 : 배니싱 포인트 3LV

    내용 : 힘을 모아서 최초의 일격을 보다 더 강하게 때린다. 시전자의 직업 레벨 및 무기레벨, 무게에 영향을 받아 데미지가 상승한다. 근접 물리 공격 후 즉시 효과가 해제되며, 스킬 데미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캐스팅 중에도 이동이 가능하며, 이 때 스킬 레벨에 따라 이동속도가 일정 감소한다.

    레벨

    ATK

    SP 소모

    1

    100%

    20

    2

    200%

    32

    3

    300%

    44

    4

    400%

    56

    5

    500%

    68

     


     

    ■ 인스피레이션

     

    계열 : 액티브 / 자기 버프

    습득 조건 : 쉴드 스펠 3LV, 레이 오브 제네시스 4LV, 파이어티 5LV

    내용 : 성령을 자신의 몸에 받아들여 일시적으로 명중률 및 기본 스테이터스가 상승하며,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 그리고 MHP가 증가된다. 지속 시간 중에는 특정 버프나 상태이상을 전부 무효화하는 오오라에 보호되며, 5초마다 HP와 SP가 일정량 감소된다.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HP 혹은 SP가 0 이 되면 스킬은 자동으로 해제된다.

    보호받는 버프 및 상태이상 : 독, 암흑, 스턴, 침묵, 혼란, 석화, 수면, 출혈, 저주, 발화, 빙결, 동빙, 냉동, 공포, 톡신, 패럴라이즈, 베놈블리드, 매직머쉬룸, 데스허트, 파이렉시아, 오블리비언, 리치엔드, 깊은잠, 광란, 마스커레이드(바디페인팅, 이너베이션, 그루미, 이그노어런스, 레이지네스, 언럭키, 위크니스)

    해당 상태에서는 SP의 자연 회복이 불가능하다.

    레벨

    효과

    5초당 HP 소모

    5초당 SP 소모

    1

    HIT + 12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6

    MHP + 4%

    ATK + 40, MATK + 40

    3%

    4%

    2

    HIT + 24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12

    MHP + 8%

    ATK + 80, MATK + 80

    2.5%

    3.5%

    3

    HIT + 36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18

    MHP + 12%

    ATK + 120, MATK + 120

    2%

    3%

    4

    HIT + 48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24

    MHP + 16%

    ATK + 160, MATK + 160

    1.5%

    2.5%

    5

    HIT + 60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30

    MHP + 20%

    ATK + 40, MATK + 40

    1%

    2%

     

     


     

    ■ 트램플

     

    계열 : 액티브 / 특수

    습득 조건 : -

    내용 : 짓밟기. 트랩에 걸리거나, 자신 주변 5 x 5 셀에 트랩이 있는 경우, 그것을 짓밟아 제거한다. 그러나 폭발 타입의 경우, 일정 확률로 트랩이 발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시전자의 DEX 및 AGI 에 따라 트랩 파괴 시 데미지가 발생하지 않을 확률이 증가한다.

    레벨

    성공율

    SP 소모

    1

    50%

    30

    2

    75%

    45

    3

    100%

    60

     

     


     

    ■ 파이어티

     

    계열 : 액티브 / 버프

    습득 조건 : 믿음 3LV

    내용 : 자신 혹은 파티원 1 명과 그 주변 파티원의 갑옷 속성에 성속성을 부여한다.

    레벨

    소모

    지속시간

    SP 소모

    1

    성수 2

    60

    40

    2

    80

    45

    3

    100

    50

    4

    120

    55

    5

    140

    60

     

     


     

    ■ 프레스티지

     

    계열 : 액티브 / 버프

    습득 조건 : 트램플 3LV

    내용 : 일시적으로 마법 회피율을 갖게되며, 방어력이 상승한다. 시전자의 기본 스테이터스에 따라 마법 회피율에 영향을 받으며, 디펜더 스킬레벨에 따라 방어력 상승에 영향을 받는다. 마법 회피에 성공하면 마법 데미지를 전혀 입지 않게 된다.

    레벨

    지속시간

    SP 소모

    1

    30

    75

    2

    45

    80

    3

    60

    85

    4

    75

    90

    5

    90

    95

     

     


     

    ■ 핀 포인트 어택

     

    계열 : 액티브 / 데미지

    습득 조건 : 배니싱 포인트 5LV

    내용 : 창 전용 스킬. 일정 거리를 빠르게 돌진하여, 목표 대상 1 체의 급소를 노려서 크리티컬이 적용되는 공격을 한다. 스킬 레벨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발생시키며, 시전자의 BaseLv 및 AGI 에 의해 데미지가 상승한다. 크리티컬 데미지의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옵션 총합의 절반만큼 적용된다.

    레벨

    ATK

    효과

    SP 소모

    1

    100%

    출혈

    50

    2

    200%

    투구 파괴

    3

    300%

    방패 파괴

    4

    400%

    갑옷 파괴

    5

    500%

    무기 파괴

     

     


     

    ■ 헤스페루스 리트

     

    계열 : 액티브 / 데미지

    습득 조건 : 프레스티지 3LV, 밴딩 3LV

    내용 : 빛의 힘으로 적 1체에게 근접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BaseLv 및 VIT 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로 증가되며, 인스피레이션 상태인 경우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레벨

    ATK

    ATK(인스피레이션)

    SP 소모

    1

    300%

    450%

    37

    2

    600%

    900%

    44

    3

    900%

    1350%

    51

    4

    1200%

    1800%

    58

    5

    1500%

    2250%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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