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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캐릭터] 닌자 소개
  • 2018.05.18 6,514
  •  

    목차

     

    - 전직 조건
    - 전직 장소
    - 스킬 안내

     


     

    전직 조건

     

    - Job LV 10 이상인 노비스인 경우 닌자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 닌자로 전직하기 위해서는 아마쯔에 위치한 닌자 길드에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전직 장소

     

           <닌자 길드가 위치한 아마쯔로 이동시켜주는 코난 (iz_ac02 142 137)>

     

                 <전직소가 위치한 아마쯔의 안가 입구>

     


     

    스킬 안내

     

     

    그림자 도약 안개 베기
    그림자 베기
    뇌격쇄 인법 수련
    다다미 뒤집기 일섬
    돈 던지기 쿠나이 던지기
    매미허물 벗기 폭염룡
    비도 수련 풍마수리검 던지기
    빙섬창 풍인
    빙정락 홍염화
    삭풍 화염진
    수둔 환영분신
    수리검 던지기  

     


     

    닌자 스킬

     

    그림자 도약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다다미 뒤집기 1LV

    내용 : 하이딩 상태에서 사용 가능.

       지정한 셀까지 순간적으로 이동한다.

       이동 시, 하이딩 상태는 해제된다.
       이동은 할 수 없지만 수리검, 화살 등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셀을 넘어선 셀로도 이동할 수 있다.

     

    레벨 이동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5 - - 1 0.3초 10
    2 6
    3 7
    4 8셀
    5 9셀

     


     

    그림자 베기

     

    계열 : 근접 물리

    습득 조건 : 안개 베기 5LV

    내용 : 하이딩 상태에서 사용 가능.
       그림자 도약이 가능한 범위 내의 대상에게 순간적으로 접근하여 데미지를 준다.
       사용과 동시에 하이딩 상태는 해제되며, 스킬 고유 확률에 따라 크리티컬 데미지가 적용된다.

     

    레벨 ATK 크리티컬 확률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200% 30% - - 1 0.3 10
    2 350% 35% 11
    3 500% 40% 12
    4 650% 45% 13
    5 800% 50% 14

    ※ 자신이 습득한 그림자 도약 스킬 거리와 동일한 거리까지 공격할 수 있다.

     


     

    뇌격쇄 (雷擊碎)

     

    계열 : 풍속성 마법

    습득 조건 : 풍인 5LV

    내용 : 풍령석 1개를 소모하여, 지정 셀에 벼락을 떨어트려 주변에 풍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레벨 MATK 효과 범위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200% 3 X 3 0.3 1.7 - 0.3 16
    2 300% 20
    3 400% 5 X 5 24
    4 500% 28
    5 600% 7 X 7 32

     


     

    다다미 뒤집기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

    내용 : 자신의 주변 4방향의 다다미를 뒤집어 적을 공격한다.
    다다미에 맞은 적은 5칸 넉 백되며, 3초간 시전한 위치에 흐뉴마 효과가 발동된다.

     

     

    레벨 ATK 효과 범위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100% 상하좌우 1 - - 2 0.3 15
    2 120% 상하좌우 2
    3 130%
    4 140% 상하좌우 3
    5 150%

    ※ 흐뉴마 효과 : 지정 위치 3 X 3셀 내에 있을 때 원거리 물리 공격을 항상 회피한다.

     


     

    돈 던지기

     

    계열 : 특수 원거리 공격

    습득 조건 : 비도 수련 10LV, 풍마수리검 던지기 5LV

    내용 : 돈을 던져 그 액수와 같은 수치만큼 상대방에게 방어력 무시 데미지를 가한다.
       단, 플레이어에게는 1/3만큼, 보스에게는 절반만큼 피해가 감소된다.

     

    레벨 데미지 소모 금액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500 ~ 1,000 500 ~ 1,000 zeny - - 5 0.3 50
    2 1,000 ~ 2,000 1,000 ~ 2,000 zeny
    3 1,500 ~ 3,000 1,500 ~ 3,000 zeny
    4 2,000 ~ 4,000 2,000 ~ 4,000 zeny
    5 2,500 ~ 5,000 2,500 ~ 5,000 zeny
    6 3,000 ~ 6,000 3,000 ~ 6,000 zeny
    7 3,500 ~ 7,000 3,500 ~ 7,000 zeny
    8 4,000 ~ 8,000 4,000 ~ 8,000 zeny
    9 4,500 ~ 9,000 4,500 ~ 9,000 zeny
    10 5,000 ~ 10,000 5,000 ~ 10,000 zeny

     


     

    매미허물 벗기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그림자 도약 5LV

    내용 : 스킬을 사용하면 [매미허물 벗기] 상태가 된다.

       [매미허물 벗기] 상태에서 일반적인 공격을 당하면 자동으로 회피하면서 6셀 뒤로 이동한다.

       지정된 횟수만큼 공격당하면 상태가 해제된다.

     

    레벨 회피 횟수 지속시간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1 20 - - 5 0.3 12
    2 30 15
    3 2 40 18
    4 50 21
    5 3회 60 24

     


     

    비도 수련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

    내용 : 닌자의 수리검 계열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수리검 던지기, 쿠나이 던지기, 풍마수리검 던지기 스킬 사용 시, 스킬 레벨당 데미지 증가량만큼 가산된다.

     

    레벨 기본 데미지 증가량
    1 + 3
    2 + 6
    3 + 9
    4 + 12
    5 + 15
    6 + 18
    7 + 21
    8 + 24
    9 + 27
    10 + 30

     


     

    빙섬창 (氷閃槍)

     

    계열 : 수속성 마법

    습득 조건 : -

    내용 : 지면으로부터 얼음으로 된 창을 만들어 내어 공격해 대상에게 수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레벨 MATK 연타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70% 3회 0.5초 1.05초 0.5초 0.3초 15
    2 70% 4회 1.1초 18
    3 70% 5회 1.15초 21
    4 70% 6회 1.2초 24
    5 70% 7회 1.25초 27
    6 70% 8회 1.3초 30
    7 70% 9회 1.35초 33
    8 70% 10회 1.4초 36
    9 70% 11회 1.45초 39
    10 70% 12회 1.5초 42

     


     

    빙정락 (氷晶落)

     

    계열 : 수속성 마법

    습득 조건 : 인법 수련 10LV, 수둔 7LV

    내용 : 빙섬석 1개를 소모하여, 하늘에서 거대한 얼음덩어리를 떨어트린다.
       시전자 주변의 7X7 범위의 대상에게 수속성 마법 데미지를 주고 [상태이상 : 동빙]효과를 부여한다.
       동빙 확률과 동빙 시간은 대상의 레벨, 마법 방어력, LUK에 의해 변경된다.

     

    레벨 MATK 동빙확률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300% 20% 0.7초 1.2초 1초 0.3초 40
    2 450% 30% 0.6초 1.1초 45
    3 600% 40% 0.5초 1.0초 50
    4 750% 50% 0.4초 0.9초 55
    5 900% 60% 0.3초 0.8초 60

     


     

    삭풍 (朔風) - 카마이타치

     

    계열 : 풍속성 마법

    습득 조건 : 인법 수련 10LV, 뇌격쇄 5LV

    내용 : 풍령석 1개를 소모하여, 바람의 칼날을 소환하여 자신의 위치에서

       대상 방향으로 일직선 상 대상들에게 풍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레벨 MATK 사정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200% 5셀 0.3초 0.8초 - 0.3초 17
    2 300% 6셀 19
    3 400% 7셀 21
    4 500% 8셀 23
    5 600% 9셀 25

    ※ 데미지를 5회에 나누어 표시한다.

     


     

    수둔 (水遁)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빙섬창 5LV

    내용 : 빙섬석 1개를 소모하여, 바닥에 물 웅덩이를 만든다.

       범위 내 대상의 이동속도를 절반으로 낮추고, AGI을 감소시킨다.

       범위 내에서 워터볼과 아쿠아 베네딕타 스킬의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시, 해당 범위만큼 수둔의 효과 범위가 줄어든다.

       범위 내에 있는 대상에게 빙섬창을 사용할 경우 데미지가 증가한다.

       시전자 및 다른 닌자는 이 범위 내에서 이동속도와 AGI가 감소하지 않는다.

     

    레벨 효과
    범위
    지속시간 AGI 감소 빙섬창
    데미지 증가
    이동속도 감소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3 X 3 셀 15초 0 연타 당 +2% -50% 0.6초 2.4초 2초 0.3초 15
    2 20초 -3 연타 당 +4% 18
    3 25초 -3 연타 당 +6% 21
    4 5 X 5 셀 30초 -3 연타 당 +8% 24
    5 35초 -5 연타 당 +10% 27
    6 40초 -5 연타 당 +12% 30
    7 7 X 7 셀 45초 -5 연타 당 +14% 33
    8 50초 -8 연타 당 +16% 36
    9 55초 -8 연타 당 +18% 39
    10 9 X 9 셀 60초 -8 연타 당 +20% 42

    ※ PVP 불가능 지역에서는 몬스터에게만 이동속도 및 AGI감소 효과가 적용된다.

    ※ 수둔은 오로지 1개만 설치할 수 있으며, 추가로 설치할 경우 그 이전에 설치했던 수둔이 사라진다.

     


     

    수리검 던지기

     

    계열 : 원거리 물리

    습득 조건 : 비도 수련 1LV

    내용 : 장착한 수리검 1개를 대상에게 던져 데미지를 가한다.
       장착한 수리검 1개가 소모되며, 기본 사정 거리는 9셀이다.

     

    레벨 ATK 사정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105% 9셀 - - 0.3초 - 5
    2 110%
    3 115%
    4 120%
    5 125%
    6 130%
    7 135%
    8 140%
    9 145%
    10 150%

    ※ 수리검을 화살칸에 장착해야 사용이 가능하다.

     


    안개 베기

     

    계열 : 근접 물리

    습득 조건 : 그림자 도약 1LV

    내용 : 대상을 공격하여 명중시켰을 경우, 즉시 하이딩 상태가 된다.
       하이딩 상태에서는 일정 시간마다 SP를 지속적으로 소모한다.

     

    레벨 ATK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120% - - 1초 0.3초 8
    2 140%
    3 160%
    4 180%
    5 200%
    6 220%
    7 240%
    8 260%
    9 280%
    10 300%

    ※ 하이딩 상태가 되면 5초마다 1의 SP가 소모된다.

     


     

    염 (念)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인법 수련 5LV

    내용 : 염을 모아 붉게 변한다. 염(念)상태에서는 INT과 STR이 증가한다.
       사용 시 MaxHP의 5%가 소모된다.
       환영분신이나 일섬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염(念)상태여야 한다.

       환영분신이나 일섬을 사용하면 상태가 해제된다.

     

    레벨 STR 증가 INT 증가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HP 소모 SP
    1 1 1 1초 4초 - - MaxHP 5% 20
    2 2 2 0.8초 3.2초 30
    3 3 3 0.6초 2.4초 40
    4 4 4 0.4초 1.6초 50
    5 5 5 0.2초 0.8초 60

     


     

    인법 수련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

    내용 : 인법 수련을 통해 멈춰 있을 때, 10초당 SP를 추가로 회복한다.

       MaxSP에 의해서 일정 비율만큼 기본수치에 추가된다.
       이동 중이거나 소지량에 의한 HP/SP 회복 불가 패널티가 부여된 경우 회복되지 않는다.

     

    레벨 SP 회복량 MaxSP에 의한
    추가 회복량
    1 3 0.2%
    2 6 0.4%
    3 9 0.6%
    4 12 0.8%
    5 15 1.0%
    6 18 1.2%
    7 21 1.4%
    8 24 1.6%
    9 27 1.8%
    10 30 2.0%

     


     

    일섬

     

    계열 : 원거리 물리(특수)

    습득 조건 : 비도 수련 7LV, 그림자 베기 1LV, 1LV

    내용 : 염(念)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남은 HP를 소모하여 일격에 특수한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현재 남아있는 HP가 높을 수록 더욱 높은 데미지를 가할 수 있으며, 스킬 사용 시 자신의 HP가 1%가 된다.
       환영분신 상태라면 분신의 숫자에 따라 히트수와 데미지가 증가한다.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1초 0.5초 5초

     


     

    쿠나이 던지기

     

    계열 : 원거리 물리

    습득 조건 : 수리검 던지기 5LV

    내용 : 장착한 쿠나이 1개를 대상에게 던져 데미지를 가한다.
       장착한 쿠나이 1개가 소모되며, 쿠나이의 속성이 적용된다.

     

    레벨 ATK 사정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100% 9셀 - - 0.7초 0.3초 10
    2 200%
    3 300%
    4 400%
    5 200%

    ※ 쿠나이를 화살칸에 장착해야 사용이 가능하다.

     


     

    폭염룡 (爆炎龍)

     

    계열 : 화속성 마법

    습득 조건 : 인법 수련 10LV, 화염진 7LV

    내용 : 열화석 1개를 소모하여, 대상 및 주변 5X5 범위에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레벨 MATK 효과범위 사정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300% 5 X 5셀 9셀 0.5초 1.1초 1초 0.3초 20
    2 450% 1.2초 25
    3 600% 1.3초 30
    4 750% 1.4초 35
    5 900% 1.5초 40

    ※ 데미지를 3회에 나누어 표시한다.

     


     

    풍마수리검 던지기

     

    계열 : 원거리 물리

    습득 조건 : 비도 수련 5LV, 쿠나이 던지기 5LV

    내용 : 거대한 수리검을 던져 대상과 그 주변을 공격한다.
       스킬 레벨에 따라 효과 범위가 증가되며, 캐스팅 중 공격을 받아도 취소되지 않는다.

     

    레벨 ATK 효과범위 사정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200% 3 X 3셀 9셀 0.5초 0.5초 2초 0.3초 15
    2 450% 20
    3 700% 25
    4 950% 30
    5 1200% 35

    ※ 풍마수리검 계열 무기를 장착해야 사용이 가능하다.

     


     

    풍인 (風刃)

     

    계열 : 풍속성 마법

    습득 조건 : 인법 수련 1LV

    내용 : 진공의 칼날을 날려 대상에게 풍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레벨 MATK 연타 사정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150% 1회 9셀 0.5초 1.25초 0.5초 0.3초 12
    2 150% 2회 1.5초 14
    3 150% 1.25초 16
    4 150% 3회 1.5초 18
    5 150% 1.25초 20
    6 150% 4회 1.5초 22
    7 150% 1.25초 24
    8 150% 5회 1.5초 26
    9 150% 1.25초 28
    10 150% 6회 1.5초 30

     


     

    홍염화 (紅炎華)

     

    계열 : 화속성 마법

    습득 조건 : 인법 수련 1LV

    내용 : 불꽃의 꽃잎으로 대상에게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가한다.

     

    레벨 MATK 연타 사정거리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90% 1회 9셀 0.5초 1.05초 0.5초 0.3초 18
    2 90% 2회 1.1초 20
    3 90% 3회 1.15초 22
    4 90% 4회 1.2초 24
    5 90% 5회 1.25초 26
    6 90% 6회 1.3초 28
    7 90% 7회 1.35초 30
    8 90% 8회 1.4초 32
    9 90% 9회 1.45초 34
    10 90% 10회 1.5초 36

     


    화염진 (火炎陣)

     

    계열 : 화속성 마법

    습득 조건 : 홍염화 5LV

    내용 : 열화석 1개를 소모하여, 자신의 주변 5X5 범위에 불꽃의 폭풍을 일으켜

       범위 내의 대상에게 MATK 50%만큼의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연속으로 가한다.
       스킬의 지속시간은 20초이며, 최대 타격 횟수만큼 타격 후 사라진다.
       단, 시전 위치의 셀에는 불꽃이 발생하지 않는다.

     

    레벨 MATK 효과범위 셀당공격수 지속시간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50% 5 X 5셀 5회 20초 1.2초 4.8초 5초 0.3초 25
    2 50% 1.1초 4.4초
    3 50% 6회 1초 4초
    4 50% 0.9초 3.6초
    5 50% 7회 0.8초 3.2초
    6 50% 0.7초 2.8초
    7 50% 8회 0.6초 2.4초
    8 50% 0.5초 2초
    9 50% 9회 0.4초 1.6초
    10 50% 0.3초 1.2초

    ※ 화염진은 오로지 1개만 설치할 수 있으며, 추가로 설치할 경우 그 이전에 설치했던 화염진이 사라진다.

     


     

    환영분신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그림자 베기 3LV, 1LV, 매미허물 벗기 4LV

    내용 : [염(念)]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환구 1개를 소모하여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낸다.
       분신을 통해 일정 횟수만큼 일반적인 공격을 회피할 수 있지만 마법 공격은 회피할 수 없다.

     

    레벨 일섬 추가
    공격 횟수
    회피횟수 지속시간 고정 캐스팅 변동 캐스팅 스킬 쿨타임 스킬 후 딜레이 소모 SP
    1 2회 1회 60초 0.8초 3.2초 1초 0.3초 30
    2 80초 0.7초 2.8초 32
    3 3회 2회 100초 0.6초 2.4초 34
    4 120초 0.5초 2초 36
    5 4회 3회 140초 0.4초 1.6초 38
    6 160초 0.3초 1.2초 40
    7 5회 4회 180초 0.2초 0.8초 42
    8 200초 0.2초 0.8초 44
    9 6회 5회 220초 0.2초 0.8초 46
    10 240초 0.2초 0.8초 48

     


     

     

    ※ 홈페이지 정보는 게임의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Update. 2018.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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