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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NEWS

업데이트

  • [캐릭터] 민스트럴 소개
  • 2024.12.03 220
  • 목차

    -캐릭터 소개

    -전직 조건

    -전직 장소

    -스킬 안내

     


     

    캐릭터 소개

     

    민스트럴이 부르는 노래는 이미 단순한 노래 이상의 차원을 넘어, 목소리 자체에 실린 마력으로 인하여, 그 들이 부르는 노래와 합창은 마치 마법과도 같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민스트럴은 지금까지 연주만 하던 바드 / 댄서 혹은 크라운 / 집시와는 달리 노래나 합창으로서 즉시 그 효과를 발동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자리에 멈춰서서 다른 플레이어를 기다리거나 혹은 일정 장소를 지켜야하는 일이 없도록 했습니다. 또한 "레슨"이라는 스킬을 어느정도 익히게 되면, 연주 중에도 노래와 합창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두가지의 서로 다른 효과를 동시에 걸 수 있는 복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합창 스킬은 많은 숫자의 원더러 / 민스트럴이 같은 파티에 속해있을 수록 더욱 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도록 했습니다. 수많은 노래와 합창의 다양한 효과는, 사냥뿐만 아니라 공성전 및 대인전에서 더욱 더 큰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전직 조건

     

    - Base LV 200,  Job LV 70 이상을 달성하면 전직이 가능합니다.

     


     

    전직 장소

     


     


     

    스킬 안내

     

    ■ 

    1. 서비어 레인스톰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화살감아던지기 혹은 뮤지컬 스트라이크 Lv.5

    타입 : 광역 물리

    대상 : 지면

    내용 : 활, 채찍 및 악기 전용 스킬. 11 x 11 범위에 화살의 비를 내려 범위내 대상에게 원거리 물리 데미지를 12회 입힌다. 시전자의 BaseLv 과 AGI / DEX 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된다. 스킬 사용시 화살을 10 발 소모하며, 화살 갯수가 10 발 미만일 경우 발동하지 않는다. 채찍 및 악기로 사용 시, 데미지가 증가된다. 독수리의 눈으로 인한 사정거리 증가에 영향받지 않는다.

    레벨

    SP소모

    효과

    1

    80

    ATK 100%(활), 120%(악기/채찍)

    2

    90

    ATK 200%(활), 240%(악기/채찍)

    3

    100

    ATK 300%(활), 360%(악기/채찍)

    4

    110

    ATK 400%(활), 480%(악기/채찍)

    5

    120

    ATK 500%(활), 600%(악기/채찍)

     

     


     

    ■ 진동 잔향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불협화음 혹은 막춤 Lv.5

    타입 : 광역 마법

    대상 : 광역

    내용 : 채찍 및 악기 전용 스킬. 적 대상에게 여러 개의 화살을 사용해 고주파 음파동을 발생시켜, 대상 주변 5 x 5 범위내 모든 적에게 화살 속성에 따른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BaseLv 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된다. 스킬 사용시 화살을 5 발 소모하며, 화살 갯수가 5 발 미만일 경우 발동하지 않는다.

    레벨

    SP소모

    효과

    1

    56

    MATK 1000%

    2

    62

    MATK 1300%

    3

    68

    MATK 1600%

    4

    74

    MATK 1900%

    5

    80

    MATK 2200%

     

     


     

    ■ 메탈릭 사운드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진동 잔향 Lv.5

    타입 : 마법

    대상 : 대상 1체

    내용 : 대상 1체에게 고음의 소리를 방출하여 무속성 마법 데미지를 준다. 수면 상태의 적에게는 더 큰 데미지를 입힌다. 레슨 스킬 레벨 x 60% 만큼 데미지가 추가되며, 시전자의 BaseLv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된다.

    레벨

    SP소모

    효과

    1

    62

    MATK 120% + 레슨 레벨 x 60%

    2

    64

    MATK 240% + 레슨 레벨 x 60%

    3

    66

    MATK 360% + 레슨 레벨 x 60%

    4

    68

    MATK 480% + 레슨 레벨 x 60%

    5

    70

    MATK 600% + 레슨 레벨 x 60%

    6

    72

    MATK 720% + 레슨 레벨 x 60%

    7

    74

    MATK 840% + 레슨 레벨 x 60%

    8

    76

    MATK 960% + 레슨 레벨 x 60%

    9

    78

    MATK 1080% + 레슨 레벨 x 60%

    10

    80

    MATK 1200% + 레슨 레벨 x 60%

     

     


     

    ■ 그레이트 에코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메탈릭 사운드 Lv.1

    타입 : 광역 물리

    대상 : 대상 1체

    내용 : 시전자는 노래로 큰 울림을 발생 시켜 일정 범위 내의 모든 목표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시전자의 레슨의 레벨과 베이스 레벨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 파티 내에 파트너가 있을 경우 데미지는 2배로 증가한다. 스킬 사용시 '목 보호 캔디' 를 2개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1

    80

    5x5

    ATK 750%

    2

    90

    7x7

    ATK 1250%

    3

    100

    7x7

    ATK 1750%

    4

    110

    9x9

    ATK 2250%

    5

    120

    9x9

    ATK 2750%

     

     


     

    ■ 레슨

    계열 : 패시브

    내용 : 최대 MSP가 증가하며, SP 회복 속도가 빨라진다. 스킬 레벨 5 이상인 경우, 2차 스킬 연주나 합주 중에도 3차의 노래 스킬이 사용 가능해진다.

    레벨

    효과

    1

    MSP+30

    2

    MSP+60

    3

    MSP+90

    4

    MSP+120

    5

    MSP+150 / 2차 연주 스킬 중 3차 노래 가능

    6

    MSP+180 / 2차 연주 스킬 중 3차 노래 가능

    7

    MSP+210 / 2차 연주 스킬 중 3차 노래 가능

    8

    MSP+240 / 2차 연주 스킬 중 3차 노래 가능

    9

    MSP+270 / 2차 연주 스킬 중 3차 노래 가능

    10

    MSP+300 / 2차 연주 스킬 중 3차 노래 가능

     

     


     

    ■ 순환하는 자연의 소리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레슨 Lv.1

    타입 : 버프

    대상 : 범위 내 파티원

    내용 : 악기/ 채찍 전용 화면 내 파티원에게 스킬 자연의 순환을 돕는 노래를 불러 HP 자연 회복력을 증가 시킨다. 시전자의 레슨 레벨에 따라 효과가 증가한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42

    HP 자연 회복력 50% 증가

    180

    2

    46

    HP 자연 회복력 100% 증가

    180

    3

    50

    HP 자연 회복력 150% 증가

    180

    4

    54

    HP 자연 회복력 200% 증가

    180

    5

    58

    HP 자연 회복력 250% 증가

    180

     

     


     

    ■ 사망의 골짜기에서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순환하는 자연의소리 Lv.3

    타입 : 회복

    대상 : 파티원 1인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사망한 파티원 1명을 부활 시킨다. 사망한 플레이어는 남은 SP만큼의 HP를 가지고 부활한다. 사망 시 SP가 0이었다면 1로 부활한다. 스킬 시전 시 [안타까운 눈물] 1개를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효과

    1

    50

    부활 시 대상 SP 50% 소모

    2

    53

    부활 시 대상 SP 40% 소모

    3

    56

    부활 시 대상 SP 30% 소모

    4

    59

    부활 시 대상 SP 20% 소모

    5

    62

    부활 시 대상 SP 10% 소모

     

     


     

    ■ 나락의 노래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레슨 Lv.1

    타입 : 상태이상

    대상 : 지면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지면 1 셀에 대상의 운동신경에 영향을 미치는 특수한 음파를 발생시켜 그 음파 3 x3 셀 효과 내에 들어온 대상의 움직임을 일시적으로 멈추게 한다. 최대 5 개까지 발생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이 스킬은 보스형 몬스터에게는 통용되지 않는다. 효과 대상이 된 목표의 레벨에 따라 효과 시간이 감소한다. 스킬 사용시 [목보호캔디] 하나를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효과

    음파 지속시간

    효과 지속시간

    1

    12

    이동불가

    9

    8

    2

    16

    이동불가

    11

    10

    3

    20

    이동불가

    13

    12

    4

    24

    이동불가

    15

    14

    5

    28

    이동불가

    17

    16

     

     


     

    ■ 세이렌의 목소리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나락의 노래 Lv.3

    타입 : 군중제어

    대상 : 광역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자신 주변 11 x 11 셀 내의 목표 전원에게 매료효과를 걸어 자신쪽으로 끌어당긴다. 몬스터의 경우 시전자를 공격할 수 없게 되며, 플레이어의 경우 지속시간 동안 시전자를 공격 목표로서 대상팅 할 수 없게 된다. (시전자 제외) 효과에 걸린 목표 대상은 하트 이모티콘을 띄우게 된다. 효과 대상의 레벨에 따라 효과 시간이 감소한다. 대상이 데미지를 입으면 매료 효과는 즉시 해제된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지속시간

    1

    48

    5x5

    상태 이상 "매료"

    15

    2

    56

    7x7

    상태 이상 "매료"

    18

    3

    64

    9x9

    상태 이상 "매료"

    21

    4

    72

    11x11

    상태 이상 "매료"

    24

    5

    80

    13x13

    상태 이상 "매료"

    27

     


     

    ■ 풍요의 노래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레슨 Lv.2

    타입 : 회복

    대상 : 광역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60초 동안 모든 아군의 MHP를 상승시키며, 일정 HP를 회복한다. 안타까운 눈물 1개 소모. PVP등 시즈모드에서는 자신 및 파티원만 효과 적용.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지속시간

    1

    200

    7x7

    MHP 증가, HP 회복

    60

    2

    230

    9x9

    MHP 증가, HP 회복

    60

    3

    260

    11x11

    MHP 증가, HP 회복

    60

    4

    290

    13x13

    MHP 증가, HP 회복

    60

    5

    320

    15x15

    MHP 증가, HP 회복

    60

     


     

    ■ 불확정 요소의 언어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나락의 노래 Lv.1

    타입 : 디스펠

    대상 : 대상 플레이어

    내용 : 알 수 없는 언어를 사용하여 지정한 플레이어에게 걸려 있는 모든 상급 합주 효과를 제거한다. 스킬 레벨에 따라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레벨

    SP소모

    확률

    1

    20

    40%

    2

    20

    50%

    3

    20

    60%

    4

    20

    70%

    5

    20

    80%

     

     


     

    ■ 수줍은 하루의 우울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불확정 요소의 언어 Lv.1

    타입 : 디버프

    대상 : 적 플레이어

    내용 : 악기/ 채찍 전용 스킬 적 플레이어의 SP 소모와 고정 캐스팅이 증가한다. 때때로 너무 심한 우울함에 빠지면 이동 속도가 줄어들며, 타고 있는 페코페코, 드래곤, 그리폰 등이 도망갈 때도 있다. 해당 스킬은 PVP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42

    고정 캐스팅 0.5초 증가, SP 소모 10% 증가
    공격속도 20% 감소

    60

    2

    46

    고정캐스팅 증가 1초, SP 소모 20% 증가
    공격속도 25% 감소

    60

    3

    50

    고정캐스팅 증가 1.5초, SP 소모 30% 증가
    공격속도 30% 감소

    60

    4

    54

    고정캐스팅 증가 2초, SP 소모 40% 증가
    공격속도 35% 감소

    60

    5

    58

    고정캐스팅 증가 2.5초, SP 소모 50% 증가
    공격속도 40% 감소

    60

     

     


     

    ■ 안식의 자장가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레슨 Lv.1

    타입 : 군중제어

    대상 : 적 플레이어

    내용 : 악기/ 채찍 전용 스킬 적 플레이어와 주변에 적 플레이어에게 깊은 잠 효과를 부여한다. 깊은 잠에 빠진 목표는 이동, 공격 및 아이템과 스킬 사용을 할 수 없게 되며, 대화 조차도 할 수 없게 된다. 데미지를 입으면 즉시 해제되나, 깊은 잠 상태에서는 통상의 데미지보다 1.5 배 큰 피해를 입는다. 깊은 잠 상태의 목표는 2초당 3% 의 HP /SP 를 회복한다, 목 보호 캔디 2개를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지속시간

    1

    80

    3x3

    상태이상 "깊은 잠"

    60

    2

    90

    3x3

    상태이상 "깊은 잠"

    60

    3

    100

    3x3

    상태이상 "깊은 잠"

    60

    4

    110

    5x5

    상태이상 "깊은 잠"

    60

    5

    120

    5x5

    상태이상 "깊은 잠"

    60

     

     


     

    ■ 하모나이즈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안식의 자장가 Lv.1

    타입 : 디버프

    대상 : 대상 1체

    내용 : 악기 전용 스킬. 60초 동안 자신 과 대상 1체의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가중치를 일정하게 만든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70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가중치를 10 감소

    60

    2

    75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가중치를 15 감소

    60

    3

    80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가중치를 20 감소

    60

    4

    85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가중치를 25 감소

    60

    5

    90

    모든 기본 스테이터스 가중치를 30 감소

    60

     

     


     

    ■ 풍차를 향해 돌격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안식의 자장가 Lv.1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과 범위 내 파티원

    내용 : 악기 전용 스킬 31 X 31 셀 범위 내 파티원 및 자신에게 ATK와 이동 속도를 증가 시킨다. 다른 민스트럴 연주 스킬과 중첩 되지 않으며 시전자가 악기 장착 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시전자의 레슨 레벨에 따라 효과가 증가한다.

    레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82

    ATK + 7 (시전자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
    이동 속도 25% 증가

    180

    2

    88

    ATK + 10 (시전자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
    이동 속도 25% 증가

    180

    3

    94

    ATK + 13 (시전자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
    이동 속도 25% 증가

    180

    4

    100

    ATK + 15 (시전자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
    이동 속도 25% 증가

    180

    5

    106

    ATK + 20 (시전자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
    이동 속도 25% 증가

    180

     

     


     

    ■ 메아리의 노래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안식의 자장가 Lv.1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과 범위 내 파티원

    내용 : 악기 전용 스킬. 자신 주변 범위 내 파티원 및 자신의 DEF를 증가 시킨다. 방어력 증가는 레슨 스킬 및 시전자의 직업 레벨에 영향을 받으며, 다른 민스트럴 연주 스킬과 중첩되지 않는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지속시간

    1

    86

    15x15

    DEF 6% 증가

    180

    2

    92

    17x17

    DEF 12% 증가

    180

    3

    98

    19x19

    DEF 18% 증가

    180

    4

    104

    21x21

    DEF 24% 증가

    180

    5

    110

    23x23

    DEF 30% 증가

    180

     

     


     

    ■ 워그와 함께 춤을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스윙 댄스(하모나이즈) Lv.1, 연인들을 위한 심포니 (풍차를 향해 돌격) Lv.1, 달빛의 세레나데 (메아리의 노래) Lv.1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과 범위 내 파티원

    내용 : 악기/채찍 전용 스킬. 신나고 빠른 템포의 노래를 통해, 자신 및 파티원의 스테이터스에 의한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고, 고정 캐스팅 시간을 감소시킨다. 또한 파티원의 원거리 공격력과 레인저의 워그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목보호 캔디 1개를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SP소모

    효과

    지속시간

    1

    120

    11x11

    공격속도 5% 증가, 원거리공격력 +1%
    고정캐스팅 30% 감소

    120

    2

    140

    13x13

    공격속도 10% 증가, 원거리공격력 +2%
    고정캐스팅 40% 감소

    120

    3

    160

    15x15

    공격속도 15% 증가, 원거리공격력 +3%
    고정캐스팅 50% 감소

    120

    4

    180

    17x17

    공격속도 20% 증가, 원거리공격력 +4%
    고정캐스팅 60% 감소

    120

    5

    200

    19x19

    공격속도 25% 증가, 원거리공격력 +5%
    고정캐스팅 70% 감소

    120

     

     


     

    ■ 새터데이 나이트 피버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워그와 함께 춤을 Lv.1

    타입 : 상태이상

    대상 : 적 플레이어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시전자를 중심으로 화면 내 적 플레이어에게 광란 효과를 준다. 광란에 걸린 대상은 HP와 SP를 지속적으로 잃게 되며, 명중률과 회피율이 대폭 하락한다. 또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광란의 효과가 끝나면 광란에 걸렸던 모든 대상은 3초간 강제 앉기 상태가 된다. 광란 성공 확률은 시전자의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한다.목 보호 캔디를 5개 소모한다. 해당 스킬은 PVP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지속시간

    1

    150

    7x7

    광란, HIT - 100, FLEE - 50

    30

    2

    160

    9x9

    광란, HIT - 150, FLEE - 80

    30

    3

    170

    11x11

    광란, HIT - 200, FLEE - 110

    30

    4

    180

    13x13

    광란, HIT - 250, FLEE - 140

    30

    5

    190

    15x15

    광란, HIT - 300, FLEE - 170

    30

     

     


     

    ■ 마나의 노래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스윙 댄스(하모나이즈) Lv.1, 연인들을 위한 심포니 (풍차를 향해 돌격) Lv.1, 달빛의 세레나데 (메아리의 노래) Lv.1

    타입 : 버프

    대상 : 광역

    내용 : 악기/ 채찍 전용 스킬. 마나의 순환을 돕는 노래를 불러 자신 및 파티원의 SP의%를 스킬 레벨에 따라 즉시 회복 시키고, SP 회복력을 크게 증가 시킨다, 증가되는 SP 회복력은 시전자가 배운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량이 소폭 증가한다. 목 보호 캔디를 1개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사정거리

    효과

    지속시간

    1

    120

    11x11

    SP 10% 회복
    SP 회복 속도 50% 증가

    120

    2

    140

    13x13

    SP 10% 회복
    SP 회복 속도 100% 증가

    120

    3

    160

    15x15

    SP 15% 회복
    SP 회복 속도 150% 증가

    120

    4

    180

    17x17

    SP 15% 회복
    SP 회복 속도 200% 증가

    120

    5

    200

    19x19

    SP 20% 회복
    SP 회복 속도 250% 증가

    120

     

     


     

    ■ 멜로디 오브 싱크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마나의 노래 Lv.1

    타입 : 디버프

    대상 : 적 플레이어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시전자를 중심으로 주변 적 플레이어의 SP를 급격하게 감소시키며 INT를 하락 시킨다. 시전자가 습득한 레슨 레벨에 따라 성공 확률이 증가한다. 목 보호 캔디를 2개 소모한다. 해당 스킬은 PVP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성공확률

    지속시간

    1

    120

    11x11

    적들의 SP와 INT 감소

    10%

    60

    2

    130

    11x11

    적들의 SP와 INT 감소

    15%

    60

    3

    140

    13x13

    적들의 SP와 INT 감소

    20%

    60

    4

    150

    13x13

    적들의 SP와 INT 감소

    25%

    60

    5

    160

    15x15

    적들의 SP와 INT 감소

    30%

    60

     

     


     

    ■ 사운드 오브 디스트럭션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새터데이 나이트 피버 Lv.3, 멜로디 오브 싱크 Lv.3

    타입 : 디버프

    대상 : 적 플레이어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시전자를 중심으로 주변 적 플레이어에게 10초 동안 모든 데미지를 2배 입는 상태로 만든다. 해당 효과는 피해를 입어도 사라지지 않으며, 시전자의 레슨 레벨에 따라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목 보호캔디를 10개 소모한다. 해당 스킬은 PVP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레벨

    SP소모

    효과

    성공확률

    지속시간

    1

    80

    범위 안의 적 2배 피해 입음

    20%

    10

    2

    90

    범위 안의 적 2배 피해 입음

    25%

    10

    3

    100

    범위 안의 적 2배 피해 입음

    30%

    10

    4

    110

    범위 안의 적 2배 피해 입음

    35%

    10

    5

    120

    범위 안의 적 2배 피해 입음

    40%

    10

     

     


     

    ■ 레라드의 이슬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스윙 댄스(하모나이즈) Lv.1, 연인들을 위한 심포니 (풍차를 향해 돌격) Lv.1, 달빛의 세레나데 (메아리의 노래) Lv.1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과 범위 내 파티원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자신을 포함하여 자기 주변 파티원들의 MHP를 상승시킨다. 단, 버서크 상태의 캐릭터에게는 아무 효과가 발동 되지 않는다. 시전자가 배운 레슨 레벨에 따라 증가량이 증가한다. 목 보호 캔디를 1개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지속시간

    1

    80

    11x11

    MHP + 5%

    120

    2

    90

    11x11

    MHP + 8%

    120

    3

    100

    13x13

    MHP + 11%

    120

    4

    110

    13x13

    MHP + 14%

    120

    5

    120

    15x15

    MHP + 17%

    120

     

     


     

    ■ 비욘드 오브 워 크라이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레라드의 이슬 Lv.1

    타입 : 디버프

    대상 : 적 플레이어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시전자를 중심으로 주변 적 플레이어의 최대 HP를 감소시키며 STR을 하락시킨다. 시전자가 습득한 레슨 레벨에 따라 성공률과 감소폭이 증가한다. 목 보호 캔디를 2개 소모한다. 해당 스킬은 PVP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레벨

    SP소모

    효과

    성공확률

    지속시간

    1

    120

    최대 HP와 STR 감소

    15%

    60

    2

    130

    최대 HP와 STR 감소

    18%

    60

    3

    140

    최대 HP와 STR 감소

    21%

    60

    4

    150

    최대 HP와 STR 감소

    24%

    60

    5

    160

    최대 HP와 STR 감소

    27%

    60

     

     


     

    ■ 언리미티드 허밍 보이스

    계열 : 액티브

    습득조건 : 사운드 오브 디스트럭션 Lv.1, 비욘드 오브 워 크라이 Lv.1

    타입 : 버프

    대상 : 자신과 범위 내 파티원

    내용 : 악기 / 채찍 전용 스킬. 자신을 포함하여 자기 주변 파티원들의 모든 속성 마법 데미지를 증가 시키며, 스킬의 캐스팅이 끊기지 않는다. 시전자의 레슨 레벨에 의해 추가로 증가하며, 목 보호 캔디 5개를 소모한다.

    레벨

    SP소모

    범위

    효과

    지속시간

    1

    120

    11x11

    모든 속성 마법 데미지 4% 증가

    180

    2

    130

    11x11

    모든 속성 마법 데미지 8% 증가

    180

    3

    140

    13x13

    모든 속성 마법 데미지 12% 증가

    180

    4

    150

    13x13

    모든 속성 마법 데미지 16% 증가

    180

    5

    160

    15x15

    모든 속성 마법 데미지 20% 증가

    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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