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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상위 직업 소개
- 스킬 안내
- Job LV 10 이상인 노비스인 경우 소드맨으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 이즈루드의 검사 길드에 직접 방문하여 전직할 경우, 퀘스트 스킬을 바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크리투라 아카데미에 위치한 검사길드 관계자 (iz_ac02 54 52)>
<이즈루드 검사길드 (izlude 52 168)>
나이트 | 바로가기 |
크루세이더 | 바로가기 |
HP회복력 향상 | 오토버서크 |
급소치기 | 이동시 HP 회복 |
매그넘 브레이크 | 인듀어 |
배쉬 | 프로보크 |
양손검 수련 | 한손검 수련 |
소드맨 스킬
계열 : 패시브
내용 : 자연 체력 회복속도를 향상시킨다.
레벨 | HP회복량 | MaxHP에 의한 추가 회복량 |
회복 아이템 효율 증가 |
1 | 5 | 0.20% | 110% |
2 | 10 | 0.40% | 120% |
3 | 15 | 0.60% | 130% |
4 | 20 | 0.80% | 140% |
5 | 25 | 1.00% | 150% |
6 | 30 | 1.20% | 160% |
7 | 35 | 1.40% | 170% |
8 | 40 | 1.60% | 180% |
9 | 45 | 1.80% | 190% |
10 | 50 | 2.00% | 200% |
※ 이동하지 않는 상태일 때 10초마다 한번씩 회복한다.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퀘스트 수행
내용 : 배쉬 LV 5 이상 사용 시, 일정확률로 대상에게 스턴을 걸리게 한다.
배쉬 레벨 | 스턴 확률 |
1 | 0% |
2 | 0% |
3 | 0% |
4 | 0% |
5 | 0% |
6 | 5% |
7 | 10% |
8 | 15% |
9 | 20% |
10 | 25% |
계열 : 근거리 물리 공격
습득 조건 : 배쉬 5LV
내용 : 자신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주변에 있는 적들 전체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밀어내는 화속성 스플래쉬 공격.
레벨 | 효과 범위 | ATK | 속성 | 지속시간 | 스킬 쿨타임 | 글로벌 쿨타임 | SP소모 |
1 | 5 X 5셀 | 120% | 화속성 | 10초 | 1.7초 | 0.3초 | 30 |
2 | 5 X 5셀 | 140% | |||||
3 | 5 X 5셀 | 160% | |||||
4 | 5 X 5셀 | 180% | |||||
5 | 5 X 5셀 | 200% | |||||
6 | 5 X 5셀 | 220% | |||||
7 | 5 X 5셀 | 240% | |||||
8 | 5 X 5셀 | 260% | |||||
9 | 5 X 5셀 | 280% | |||||
10 | 5 X 5셀 | 300% |
※ 주변의 적을 이동 반대방향으로 2셀 밀어낸다.
※ 스킬 사용 후, 10초간 자신의 무기에 화속성 데미지가 추가된다.
(화속성 추가 데미지 = 현재 무기 공격력의 20%)
계열 : 근거리 물리 공격
습득 조건 : -
내용 : 지정된 적을 강하게 공격하여 높은 근접 물리 데미지를 가한다.
레벨 | ATK | 속성 | 명중률 보정 | SP소모 |
1 | 130% | 무기 속성 | 5% | 8 |
2 | 160% | 무기 속성 | 10% | 8 |
3 | 190% | 무기 속성 | 15% | 8 |
4 | 220% | 무기 속성 | 20% | 8 |
5 | 250% | 무기 속성 | 25% | 8 |
6 | 280% | 무기 속성 | 30% | 15 |
7 | 310% | 무기 속성 | 35% | 15 |
8 | 340% | 무기 속성 | 40% | 15 |
9 | 370% | 무기 속성 | 45% | 15 |
10 | 400% | 무기 속성 | 50% | 15 |
※ 배쉬 스킬의 명중률 보정은 배쉬 스킬 사용 시에만 적용됩니다.
※ 명중률 보정 공식 : 대상 몬스터에 대한 명중률 + (대상 몬스터에 대한 명중률 * 보정 비율)
ex : 대상 몬스터에 대한 명중률이 45%일 경우 (45 + (45 * 50%) = 67%)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한손검 수련 1LV
내용 : 양손검 사용 시의 기본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레벨 | 기본 데미지 증가량 |
1 | + 4 |
2 | + 8 |
3 | + 12 |
4 | + 16 |
5 | + 20 |
6 | + 24 |
7 | + 28 |
8 | + 32 |
9 | + 36 |
10 | + 40 |
※ 일반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양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양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데미지
계열 : 토글형
습득 조건 : JobLV 30 이상일때 퀘스트 수행
내용 : 이 스킬은 사용시 ON, 비사용시 OFF 상태로 되며, ON 상태시 빈사 상태(HP 25% 이하)가 되면 분노한다.
※ 분노 상태 : 프로보크 10LV과 동일한 효과 (공격력 32% ↑, VIT 방어력 55% ↓)
※ 빈사 상태가 풀리지 않는 한 지속되며, 현재 HP가 25% 이상으로 회복되면 즉시 해제된다.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JobLV 35 이상일때 퀘스트 수행
내용 : 이동 시에도 자동으로 HP를 회복한다.
※ 이동 시에 기본 자동 회복 수치의 25%만큼 HP를 회복한다.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프로보크 5LV
내용 :일정 시간동안 공격당해도 이동이나 공격이 가능해진다. 스킬 레벨에 따라 MDEF가 증가한다.
레벨 | MDEF 증가 | 지속시간 | SP소모 | 스킬 쿨타임 |
1 | + 1 | 10초 | 10 | 10초 |
2 | + 2 | 13초 | ||
3 | +3 | 16초 | ||
4 | + 4 | 19초 | ||
5 | + 5 | 22초 | ||
6 | + 6 | 25초 | ||
7 | + 7 | 28초 | ||
8 | + 8 | 31초 | ||
9 | + 9 | 34초 | ||
10 | + 10 | 37초 |
※ 인듀어 상태에서 7번 데미지를 입으면 인듀어 상태가 해제된다.
(단, 플레이어의 공격과 스킬에 의한 것은 횟수로 세지 않는다.)
※ 몬스터의 마법, 스킬에 의한 데미지에 대해서는 경직 모션이 발생한다.
계열 : 액티브
습득 조건 : -
내용 : 지정된 적을 30초 동안 흥분시켜 VIT에 의한 방어력을 낮추고 대신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레벨 | 공격력 증가 | 방어력 감소 | 사정거리 | 지속시간 | SP소모 |
1 | + 5% | - 10% | 9셀 | 30초 | 4 |
2 | + 8% | - 15% | 5 | ||
3 | + 11% | - 20% | 6 | ||
4 | + 14% | - 25% | 7 | ||
5 | + 17% | - 30% | 8 | ||
6 | + 20% | - 35% | 9 | ||
7 | + 23% | - 40% | 10 | ||
8 | + 26% | - 45% | 11 | ||
9 | + 29% | - 50% | 12 | ||
10 | + 32% | - 55% | 13 |
※ 불사형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 프로보크에 걸린 몬스터는 스킬을 사용한 캐릭터로 공격 대상을 변경한다.
※ 성공 확률 = 50 + Skill LV * 3 + 자신의 Base LV - 대상의 Base LV
※ 공격력 증가는 최종 데미지에서 %로 증가한다.
※ 몬스터를 대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몬스터의 DEF를 감소시킨다.
※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VIT로 증가한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계열 : 패시브
습득 조건 : -
내용 : 한손검 및 단검 사용 시의 기본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레벨 | 기본 데미지 증가량 |
1 | + 4 |
2 | + 8 |
3 | + 12 |
4 | + 16 |
5 | + 20 |
6 | + 24 |
7 | + 28 |
8 | + 32 |
9 | + 36 |
10 | + 40 |
※ 일반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한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공격 시 : (스테이터스 데미지 + 최종 장비 데미지 + 한손검 수련 데미지) * 스킬 데미지
※ 홈페이지 정보는 게임의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Update. 2018.06.07)